뉴스 > 비디오

BMW M2 쿠페 첫 등장, ‘니드 포 스피드’ 21일 예약 판매

/ 1

▲ '니드 포 스피드' 패키지 이미지 (사진제공: 게임피아)

게임피아가 EA와 협력하여 레이싱게임 ‘니드 포 스피드’의 예약 판매를 10월 21일부터 11월 2일까지 진행한다. 

‘니드 포 스피드’는 ‘니드 포 스피드: 언더그라운드’의 리부트작으로, 실사를 방불케 하는 오픈월드 맵에서 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스피드, 스타일, 빌드, 크루, 아웃로 등 5가지 모드를 제공하며, 퍼포먼스 커스텀 시스템을 통해 실존하는 차량을 자신의 레이싱 스타일에 맞게 튜닝할 수 있다. 또한 ‘드라이빙 로드’도 전작인 ‘니드 포 스피드: 라이벌’에 비해 2배 가량 늘어났으며, BMW의 M2 쿠페가 비디오게임 사상 처음으로 등장한다.

‘니드 포 스피드’는 초회 특전으로 ‘니드 포 스피드’의 ‘퍼포먼스 팩’을 다운받을 수 있는 코드가 제공된다. ‘퍼포먼스 팩’은 독점 퍼포먼스 스티커와 하이 퍼포먼스 터보차져, 엔진 블록과 이그저스트로 구성된다.

‘니드 포 스피드’는 PS4와 Xbox One으로 발매된다. 예약 구매는 소프라노(바로가기)를 포함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며,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 게임 스크린샷 (사진제공: 게임피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레이싱
제작사
EA
게임소개
‘니드 포 스피드’는 EA 대표 레이싱 시리즈 '니드 포 스피드'의 신작으로, 밤에 펼쳐지는 차량 경주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특히 드넓은 오픈월드 도시 환경은 물론, EA 자동차 문화 커뮤니티인 ‘스피드 헌터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1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