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슈타인즈 게이트 0' 로고 이미지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는 30일(금), 일본 게임 개발사 MAGES의 타이틀을 오는 2016년 대거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 첫 번째 주자로 ‘슈타인즈 게이트 0’가 한국어화를 거쳐 정식 발매될 계획이다.
‘슈타인즈 게이트 0’는 상정 과학 어드벤처게임 ‘슈타인즈 게이트’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이전에 출시된 ‘슈타인즈 게이트: 비익연리의 달링’이나 ‘슈타인즈 게이트: 선형구속의 페노그램’과 같은 외전격 타이틀이 아닌 정식 후속작에 해당되는 작품이다.
이번 작품에서는 전작과는 다르게 주인공 ‘오카베 린타로’가 베타 세계선에서 ‘마키세 크리스’를 구하지 못한 다른 세계선의 이야기를 그린다. 완전히 달라진 이야기에 맞춰, 기존 주인공 캐릭터들의 디자인도 변경되고, 전작에는 없던 새로운 캐릭터들도 등장한다. 이 외에도 주요 특징 중 하나인 ‘핸드폰 조작 시스템’이 시대에 맞춰 ‘스마트폰’ 형태로 바뀌는 등 여러 변화가 이루어졌다.
‘슈타인즈 게이트 0’는 PS4와 PS비타로 출시될 예정이며, PS4버전의 초회판에는 ‘슈타인즈 게이트 HD 리마스터’가 동봉 될 예정이다. ‘슈타인즈 게이트 HD 리마스터’에서는 PS3로 출시됐던 전작을 해상도가 2배 이상 향상된 1920x1080 화질로 한층 더 선명한 그래픽으로 즐길 수 있다.
‘슈타인즈 게이트 0’ 한국어판은 오는 2016년 정식 발매되며, 추후 MAGES의 다른 타이틀도 한국어화가 공개될 예정이다.




▲ '슈타인즈 게이트 0' 스크린샷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슈타인즈 게이트 0
2016. 06. 23
- 플랫폼
- 비디오
- 장르
- 비주얼노벨
- 제작사
- MAGES.
- 게임소개
- ‘슈타인즈 게이트 0’는 상정과학 어드벤처 게임 ‘슈타인즈 게이트’의 정식 후속작으로, 전작의 주인공 ‘오카베 린타로’가 소중한 사람을 구하지 못한 ‘베타 세계선’의 이야기를 그린다. 평범한 대학생활을 영위하던 ... 자세히

게임메카 취재팀 이찬중 기자입니다. 자유도 높은 게임을 사랑하고, 언제나 남들과는 다른 길을 추구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coooladsl@gamemeca.com
- 안내 목소리가 아로나, 블루 아카이브 무선 이어폰 예약판매
- 한국어로 들어보자, 역전재판 456 합본 내년 1월 25일 출시
- 가격 인상 항의에 항복한 유니티 "요금 정책 변경 예정"
- 마마마·페이트 제로 작가 참여, 넷이즈 '러스티 래빗' 공개
- 1년 만의 시즌 2, 명일방주 애니메이션 10월 7일 방영
- 네오위즈 P의 거짓, 출시 초반 스팀 평가 ‘매우 긍정적’
- 중세 냉병기 난투전, 넥슨 워헤이븐 앞서 해보기 출시
- 영업손실 83억, 컴투스 메타버스 자회사 컴투버스 희망퇴직
- 베데스다, 디스아너드 3와 폴아웃 3 리마스터 개발 중이었다
- [오늘의 스팀] 눈물의 땡처리, 마블 어벤저스 90% 세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