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라 즐기고 인텔 샌디 브릿지 CPU를 찾아라!

fs110221_blind.jpg

브레인박스는 2월 24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브레인박스 사무실에서 테라(TERA) 유저와 함께 인텔 2세대 코어 프로세서(샌디브릿지) CPU를 찾는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한다.

비주얼 집약적인 어플리케이션에서 성능이 크게 개선된 인텔 2세대 코어 프로세서(샌디브릿지)와 이전 프로세서간 체험을 통해 성능 차이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이번 테라 블라인드 테스트는 2011년 온라인 시장을 강타한 새로운 MMORPG, 테라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테라는 개선된 언리얼 엔진으로 멀티코어를 완벽 지원하여 GPU뿐 아니라 CPU의 성능이 게임 평균 프레임에 영향이 커 CPU를 제외하면 동일한 사양으로 구성된 12대 시스템에서 테라를 체험하고, 체감 성능에만 의지 빠른 시스템을 투표하는 블라인드 테스트로 인텔 2세대 코어 프로세서의 진정한 성능을 확인할 예정이다.

브레인박스 주최, 인텔, 이엠텍아이앤씨, 제이씨현시스템, WD코리아 후원으로 개최되는 테라 블라인드 테스트는 참가자 전원에게는 샌디스크 4GB USB 메모리 스틱 1개, 그리고 추첨을 통해 이엠텍 SAPPHIRE 라데온 HD5750 512MB 및 WD 캐비어 블랙 1TB 하디드스크를 증정하며, 1월 23일 오후 3시까지 이메일(tera@brainbox.co.kr)로 간단한 정보(성함 및 휴대폰 번호, 테라 서버 및 테라 ID)를 제출하면 참가할 수 있으며 신청에 제한은 없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테라 . 01. 01
플랫폼
온라인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MMORPG
제작사
블루홀스튜디오
게임소개
논타겟팅 MMORPG '테라'는 '발키온' 연합과 '아르곤'과의 전쟁을 그린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테라'는 화려한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휴먼과 케스타닉, 아만...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