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컴퓨터(대표 한동열)는 레트로 디자인의 알프스 호환 스위치(백축 클릭)를 적용한 투톤 옐로우 리쉬 그레이 컬러의 기계식 키보드인 'GTuneMAF35 응답하라 1992'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GTune MAF35 응답하라 1992의가장 큰 특징은 제품명에서도 알 수 있듯 90년대에 접했던 첫 키보드의 느낌을 최대한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됐다는 것이다.
그때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 키캡의 색상부터 옐로우 리쉬 라이트 그레이와 옐로우리쉬다크 그레이가 조합된 투톤 옐로우 리쉬 그레이로 디자인돼 제품을 보는 순간 그 시절의 향수를 느낄 수 있다.
또한 90년대 대부분의 키보드에 적용된 알프스 백축 스위치를 호환하는 백축(클릭)스위치를 적용 하여 타건시에 처음 키보드를 접하던 설렘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전용 스테빌라이저 탑재로 축의 뒤틀림 방지 및 키보드의 내구성을 높여 주었으며 스텝스컬처2를 적용하여 장시간 타이핑 시에도 손과 손목의 피로를 덜어준다.
한성컴퓨터의 담당자는 "GTune MAF35 응답하라 1992는 90년대 처음 키보드의 그 느낌, 그 설렘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나만의 MUST HAVE ITEM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성컴퓨터의 GTune MAF35 응답하라 1992는 지마켓을 통해 59700원에 예판되며 17일 일괄 배송된다. 또한 출시를 기념한 예판기간중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 배송과 장패드 사은품의 특전이 주어진다.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 관련상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