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아이지에이웍스, 스타웍스 펀드로 ‘화이트데이’ 마케팅 지원

/ 1

▲ 스타웍스, 로이게임즈 투자 체결 현장 (사진제공: 아이지에이웍스)

아이지에이웍스는 센트럴투자파트너스와 함께 운용하는 모바일게임 마케팅 펀드 ‘스타웍스’를 통해 로이게임즈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이하 화이트데이)’에 투자하기로 결정했다고 13일(금) 전했다.
 
이번 투자를 통해 아이지에이웍스와 센트럴투자파트너스는 ‘화이트데이’의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 위해 마케팅 관련 자금은 물론, 마케팅 컨설팅 등 성공을 위한 전방위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이후 아이에이지웍스는 ‘화이트데이’ 투자를 시작으로 투자·마케팅 범위를 넓혀 우수한 게임이라면 규모와 상관 없이 지원하여 더 많은 게임의 성공을 도울 예정이다.
 
로이게임즈가 개발 중인 ‘화이트데이’는 2001년 발매된 PC게임을 현 시장 트렌드에 맞게 그래픽 퀄리티와 사운드 효과를 한층 업그레이드해, 오는 19일 론칭하는 모바일게임이다.
 
로이게임즈 이원술 대표는 “아이지에이웍스를 비롯해 이번 계약에 많은 도움을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보다 좋은 게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이지에이웍스 마국성 대표는 “최근 화제의 중심에 있는 호러게임 ‘화이트데이’의 마케팅 파트너가 될 수 있어 무척 기쁘다”며 “앞으로 ‘화이트데이’ 의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 다방면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