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프리스타일2, 오늘부터 2차 공개테스트 시작

/ 4

fs110331_free2.jpg

JCE는 `프리스타일`의 후속작인 `프리스타일2`의 2차 공개 테스트를 31일(금)부터 4월 9일(토)까지 10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프리스타일2` 공개 테스트는 매일 오후 4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되며, 테스트 마지막 날인 4월 9일까지 온라인으로 신청만 하면, 누구나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프리스타일2`는 지난해 10월 처음 공개된 이후 전작인 `프리스타일`보다 더 대중적이고 화려한 그래픽을 구현했다. JCE가 지난 2월 2차 공개 테스트 일정을 발표하고 다양한 게임 동영상과 개발자의 게임 소개 영상을 공개한 후, 테스트 돌입 일주일 전에는 `프리스타일2`가 유명 검색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에 오르는 등 유저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이르렀다. JCE는 이번 2차 공개 테스트 참가자가 15만 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JCE는 2차 공개 테스트와 함께 유저들이 참여하는 색다른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조이시티 회원 중 자신의 사진을 공개한 유저들 가운데 가장 많은 표를 획득한 남/녀 유저 각각 1명을 뽑아 `프리스타일2`의 기본 캐릭터로 제작할 계획이다. 카툰 렌더링 기법에 표정이 살아있는 캐릭터로 유명한 `프리스타일2`만의 개성을 살린 이벤트로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이 있을 것이라 예상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7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선물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장지웅 JCE사업본부장은 “`프리스타일2`는 스포츠 게임은 어렵다는 편견을 깰 수 있을 만큼 쉽고 재미있는 게임으로 스포츠 게임에 경험이 전혀 없는 사람도 온라인 농구게임의 진수를 체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온라인 농구게임을 표방하는 `프리스타일2`는 이번 공개 테스트를 통해 한층 강화된 ‘매칭 시스템’과 초보 유저들을 배려한 ‘연습리그 및 튜토리얼’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다양한 플레이 패턴을 만들 수 있는 개선 된 스킬트리와 처음 시도되는 ‘포지션 통합’ 등이 공개된다.

`프리스타일2` 2차 공개 테스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프리스타일 2` 공식 홈페이지(http://fs2.joycit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프리스타일 2'는 길거리 농구와 힙합 문화를 바탕으로 개발된 '프리스타일'의 정식 후속작이다. '프리스타일 2'는 전작보다 진화된 그래픽을 바탕으로, 레벨업 스트레스를 감소 시키는 스킬 트리 시스템, 실력이 비...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