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프리스타일 풋볼` 제1회 오프라인 대회, 5월 1일 시작

/ 1

JCE는 온게임넷의 인기 프로그램 `프풋한 양민이 뿔났다` 와 함께 `프리스타일 풋볼` 의 제1회 공식 오프라인 대회를 5월 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프리스타일 풋볼` 오프라인 대회는 총 3개의 학살(學撒, 배움을 살포함) 시리즈로, 5월 1일부터 총 3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실력에 관계없이 평소 `프리스타일 풋볼` 을 즐기는 유저라면 누구든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JCE는 레전드 캐릭터 `박지성` 과 함께하는 `캡틴박으로 양민학살(5월 1일)`, 학교 친구들과 함께하는 `친구들과 양민학살(5월 15일)` 많은 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우리 모두 양민학살(5월 28~29일)` 등 대회 일정 및 테마를 공지하였다.

현재 JCE는 대회의 첫번째 시리즈인 ‘캡틴박으로 양민학살’을 위해 오는 25일까지 `프리스타일 풋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자 접수를 받고 있다. 박지성 캐릭터가 1명 이상 포함된 팀 단위로 참가 신청을 받고 있으며, 전체 신청팀 중 추첨을 통해 총 8개팀 32명의 유저를 선발할 계획이다. 대회 우승팀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프리스타일 풋볼` 특수 아이템이 지급되며, `장동민 유상무 인트마스터 및 제4의 멤버` 로 구성된 ‘양뿔팀’이 펼치는 ‘프풋한 양민이 뿔났다’ TV프로에 출연하여 직접 대결을 펼칠 수 있는 기회도 얻게 된다.

JCE는 첫 오프라인 대회를 기념하며 ‘승리의 캡틴박을 지목하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는 ‘캡틴박으로 양민학살’ 대회에 최종 선발된 8개의 팀 중 우승팀을 맞추는 내용으로 4월 26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박지성 캐릭터를 상품으로 지급한다.

장지웅 JCE 사업본부장은 "`프리스타일 풋볼` 은 직접 플레이 하는 것만큼이나 보는 재미도 쏠쏠하고 박진감 넘치는 축구게임이다. 오프라인 대회가 `프리스타일 풋볼` 을 사랑하는 많은 유저들이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프풋한 양민이 뿔났다’는 JCE가 게임전문 케이블TV 온게임넷의 인기프로그램인 `양민이 뿔났다` 와 함께 선보일 10주간의 `프리스타일 풋볼` 도전기이다. 2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5시 온게임넷 채널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캡틴박으로 양민학살’ 및 `프리스타일 풋볼` 오프라인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타일 풋볼` 공식홈페이지(http://fsf.joycit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프리스타일 풋볼'은 축구를 소재로 만든 게임으로, '프리스타일'의 첫 후속작이다. 1명의 유저가 1개의 캐릭터를 조작하는 방식을 채택하여 유저간 협동과 경쟁을 강조했다. '프리스타일 풋볼'은 전문 선수들이 뛰는...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