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프리스타일 풋볼` 제1회 오프라인 대회, 5월 1일 시작

/ 1

JCE는 온게임넷의 인기 프로그램 `프풋한 양민이 뿔났다` 와 함께 `프리스타일 풋볼` 의 제1회 공식 오프라인 대회를 5월 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프리스타일 풋볼` 오프라인 대회는 총 3개의 학살(學撒, 배움을 살포함) 시리즈로, 5월 1일부터 총 3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실력에 관계없이 평소 `프리스타일 풋볼` 을 즐기는 유저라면 누구든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JCE는 레전드 캐릭터 `박지성` 과 함께하는 `캡틴박으로 양민학살(5월 1일)`, 학교 친구들과 함께하는 `친구들과 양민학살(5월 15일)` 많은 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우리 모두 양민학살(5월 28~29일)` 등 대회 일정 및 테마를 공지하였다.

현재 JCE는 대회의 첫번째 시리즈인 ‘캡틴박으로 양민학살’을 위해 오는 25일까지 `프리스타일 풋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자 접수를 받고 있다. 박지성 캐릭터가 1명 이상 포함된 팀 단위로 참가 신청을 받고 있으며, 전체 신청팀 중 추첨을 통해 총 8개팀 32명의 유저를 선발할 계획이다. 대회 우승팀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프리스타일 풋볼` 특수 아이템이 지급되며, `장동민 유상무 인트마스터 및 제4의 멤버` 로 구성된 ‘양뿔팀’이 펼치는 ‘프풋한 양민이 뿔났다’ TV프로에 출연하여 직접 대결을 펼칠 수 있는 기회도 얻게 된다.

JCE는 첫 오프라인 대회를 기념하며 ‘승리의 캡틴박을 지목하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는 ‘캡틴박으로 양민학살’ 대회에 최종 선발된 8개의 팀 중 우승팀을 맞추는 내용으로 4월 26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박지성 캐릭터를 상품으로 지급한다.

장지웅 JCE 사업본부장은 "`프리스타일 풋볼` 은 직접 플레이 하는 것만큼이나 보는 재미도 쏠쏠하고 박진감 넘치는 축구게임이다. 오프라인 대회가 `프리스타일 풋볼` 을 사랑하는 많은 유저들이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프풋한 양민이 뿔났다’는 JCE가 게임전문 케이블TV 온게임넷의 인기프로그램인 `양민이 뿔났다` 와 함께 선보일 10주간의 `프리스타일 풋볼` 도전기이다. 2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5시 온게임넷 채널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캡틴박으로 양민학살’ 및 `프리스타일 풋볼` 오프라인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타일 풋볼` 공식홈페이지(http://fsf.joycit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프리스타일 풋볼'은 축구를 소재로 만든 게임으로, '프리스타일'의 첫 후속작이다. 1명의 유저가 1개의 캐릭터를 조작하는 방식을 채택하여 유저간 협동과 경쟁을 강조했다. '프리스타일 풋볼'은 전문 선수들이 뛰는...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