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프리스타일 풋볼, ‘제1회 아퀼라 풋살대회’ 후원

/ 1

fs110429_fff.jpg

JCE의 축구게임 `프리스타일 풋볼`이 한국과학기술원(KAIST)가 주최하는 대전 지역 최대 규모 풋살 대회 ‘제1회 아퀼라(Aquila) 풋살대회’를 후원한다.

JCE가 후원하고 KAIST가 주최하는 대전 지역 최대 규모의 풋살 토너먼트, ‘프리스타일 풋볼배 제1회 아퀼라 풋살 대회’는 오는 5월 1일(일) 조별예선 1차전을 시작으로 2주간의 결전에 들어간다.

작년 11월 공식 서비스를 시작한 `프리스타일 풋볼`이 대학생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JCE는 이번 후원을 통해 이번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돕고, 그라운드에서 펼쳐질 젊은이들의 열정을 응원한다는 계획이다.

대회 관계자에 따르면 “적극적인 JCE의 후원이 처음 실시하는 지역구 풋살 대회 준비에 큰 힘이 되었다.”며, “`프리스타일 풋볼`이 10-20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만큼, 고등학생 및 대학생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프리스타일 풋볼배 제 1회 아퀼라 풋살 대회’는 대전 지역에 위치한 ‘KAIST’를 비롯해 ‘충남대 한남대 목원대 배재대 우송대 한밭대 대전대’ 에 속한 129개의 풋살팀과 온라인 신청을 통한 타 지역 풋살팀을 포함 총 5,000여 명의 인원이 참가할 예정이다.

장지웅 JCE 사업본부장은 “스포츠로 하나되는 대학생들의 뜨거운 열정을 응원하고자, `프리스타일 풋볼`의 재미를 그라운드에 직접 느낄 수 있는 풋살 대회를 후원하게 되었다.”고 대회 후원의 취지를 밝혔다.

‘프리스타일 풋볼배 제1회 아퀼라 풋살대회’는 5월1일(일)부터 8일(일)까지 4회에 걸친 예선전이 열린다. 예선전을 통과한 8개 팀은 14일(토) ‘KAIST 풋살구장’에서 본선을 치르며, 본선 우승팀에게는 100만원, 준우승팀에게는 5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JCE가 후원하는 ‘프리스타일 풋볼배 제1회 아퀼라 풋살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대회 공식 홈페이지(www.aquilafc.com/main.htm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프리스타일 풋볼'은 축구를 소재로 만든 게임으로, '프리스타일'의 첫 후속작이다. 1명의 유저가 1개의 캐릭터를 조작하는 방식을 채택하여 유저간 협동과 경쟁을 강조했다. '프리스타일 풋볼'은 전문 선수들이 뛰는...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