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프리스타일 풋볼, 최고팀을 가리는 `챔피언스 리그` 오픈

/ 1

fs110503_ffff.jpg

JCE는 `프리스타일 풋볼` ‘챔피언스 리그’ 업데이트 “STAR WARS(스타 워즈)”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프리스타일 풋볼`은 지역연고제(이하 FA)를 기반으로, 최고의 FA를 가리는 형식의 ‘챔피언스 리그’를 오픈 하였다. 유저들은 자신이 속한 FA의 명예를 걸고 다른 FA 소속 유저들과 불꽃 튀는 경쟁을 하며 기존의 프로리그와는 또 다른 재미를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챔피언스 리그’는 예선경기와 본선 경기로 나뉘어져 있다. 프로3부 리그 스케줄에 포함 된 예선경기를 통하여, ‘챔피언스 리그 티켓’을 획득한 유저라면 누구든 본선 경기에 참여할 자격이 주어진다. 본선 경기는7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 11시까지 총 3시간 동안 진행된다.

지역 FA간 본선 경기 결과에 따라 유저들이 갖고 있는 챔피언스 리그 티켓량에 증가/차감이 이루어진다. 모든 경기가 종료된 후 유저들은 보유하고 있는 티켓 수에 따라 포인트 혜택을 받게 된다. 또한 챔피언스 리그는 승리할 때마다 승점을 쌓는 방식을 따르기 때문에, 유저들이 쌓은 승점의 합이 가장 높은 FA가 챔피언스 리그의 최종 우승을 거머쥐게 된다.

JCE는 ‘챔피언스 리그’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세가지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5월 한 달간 챔피언스 리그에 참여한 유저에게 경험치 2배 지급 △챔피언스 리그 우승 FA에 소속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운동화 상품권’ 지급 △본선경기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친 ‘BEST 11’에 선정된 유저에게 캐릭터에 ‘BEST 11’임을 상징하는 표시와 함께 백화점 상품권과 추가 포인트가 제공된다.

장지웅 JCE 본부장은 “’챔피언스 리그’를 통하여 유저들은 ‘소속감’을 피부로 느끼며 `프리스타일 풋볼`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며, “자신이 속한 FA를 승리로 이끌며, 실제 프로축구 선수들이 느끼는 승리의 벅찬 감동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프리스타일 풋볼` ‘챔피언스 리그’ 업데이트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타일 풋볼` 공식 홈페이지(http://fsf.joycity.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프리스타일 풋볼'은 축구를 소재로 만든 게임으로, '프리스타일'의 첫 후속작이다. 1명의 유저가 1개의 캐릭터를 조작하는 방식을 채택하여 유저간 협동과 경쟁을 강조했다. '프리스타일 풋볼'은 전문 선수들이 뛰는...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