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모바일 소셜게임 `룰 더 스카이`, 티스토어 출시

fs110517_ruleth.jpg

JCE는 이달 초 `룰 더 스카이(Rule the Sky)`를 안드로이드 버전을 선보인 데 이어 16일부터 티스토어(www.tstore.co.kr)를 통해 국내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룰 더 스카이`의 티스토어 출시로 갤럭시(삼성) 옵티머스(LG) 등 안드로이드 기반의 모바일 기기를 이용하는 국내 사용자들도 게임을 정식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정식 다운로드를 통해 `룰 더 스카이`의 최신 콘텐츠도 함께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룰 더 스카이`는 지난 4월 미국 앱스토어를 통해 북미 시장에 첫 선을 보인 이후, 게임/어드벤처 부분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통했다. JCE는 이후 아이패드와 안드로이드 버전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룰 더 스카이`의 글로벌 론칭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냈다. 현재까지 `룰 더 스카이`는 30만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고 있다.

`룰 더 스카이`는 남성보다 여성 사용자가 많다. 강화된 소셜 기능과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특유의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여심을 사로잡은 것으로 보인다. 또한 △구름을 이용한 비 내리기 기능 △NPC(플레이어 이외의 캐릭터)와의 상호작용 △밤/낮이 변함에 따라 달라지는 그래픽 & 배경음악 등과 같은 소소한 재미 요소들이 섬세한 여성들에게 매력적인 요인으로 작용했다.

윤병호 JCE 부사장은 “티스토어 론칭까지 마침으로써 국내/외 스마트 기기 사용자들이 `룰 더 스카이`를 마음껏 즐길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 커뮤니케이션 기능이 강화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하여 꾸준히 진화하는 소셜 모바일 게임의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