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좀비 온라인, 유저 지향 업데이트 1탄 공개

/ 4

fs110601_zombidi.jpg

지아이게임즈가 서비스하고 앤앤지랩이 개발한 2D 횡스크롤 RPG `좀비 온라인`이 유저들의 게임 편의 향상과 게임환경 개선을 위해 나선다고 밝혔다.

지난 4월 30일 공개 서비스에 돌입한 `좀비 온라인`은 지금까지 접수된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불편사항을 대폭 개선하고 게임성 강화를 위한 신규 컨텐츠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이번에 공개된 업데이트 1탄은 제한구역 등의 게임 내 재미요소를 집중보강하고 초보유저 등 낮은 레벨의 유저를 배려한 좀비 능력치 완화 등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재미와 편의성에 맞춰 진행되었다.

난이도별로 노멀, 하드, 나이트메어 모드로 구분된 제한구역은 진정한 몰이사냥과 파티플레이의 재미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각 모드별 난이도 밸런싱과 보상시스템을 대폭 개선했으며 제한구역별 클리어 타임을 추가시켜 제한된 시간 속에 더욱 스릴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게임성 강화에 집중했다.

또 초보유저들의 진입장벽을 해소하고 좀비들의 공격으로 쉽지 않은 플레이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았던 유저들을 위해 낮은 레벨 지역의 좀비 개체수를 늘리는 대신 공격성과 능력치를 감소시켜 퀘스트 진행을 수월하게 했다.

이외에도 모든 서브 퀘스트는 원격시스템을 통해 퀘스트 수락과 완료가 가능하도록 기능을 개선했으며 아이템 인벤토리를 확장하고 전체 채팅 시스템과 파티 시스템을 개선해 더욱 편리하게 `좀비 온라인`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한편, 업데이트 2탄은 6월 중 진행될 예정으로 랭크 시스템과 파티전투 시스템 등이 새롭게 탈바꿈되어 또 다른 재미와 만족감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지아이게임즈 김건호팀장은 “이번 업데이트 시리즈는 유저와 함께 소통하고 공감하며 개발위주가 아닌 실제 플레이를 즐기는 유저들의 만족감을 배가시키기 위한 의지에서 비롯되었다.”며 “현재에도 많은 의견을 적극 수렴해 대규모 업데이트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니 유저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좀비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zombieon.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앤앤지랩
게임소개
'좀비 온라인'은 좀비 발생 후 5년, 인구 90% 이상이 사망하거나 좀비화 된 영국을 시작으로 전 세계에 퍼진 좀비들과의 사투를 그린 쿼터뷰 방식 2D 호러 MMORPG다. 플레이어는 거대 국제기구 GEBA와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