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유저가 디자인한 총기 `카르마`에 실제 적용

/ 2

▲ 유저가 직접 디자인한 총기를 게임 내 적용하는 `카르마`


드래곤플라이는 자사가 개발하여 서비스 중인 ‘카르마’ 총기 디자인 공모전 결과를 공개했다.

드래곤플라이는 지난 4월 27일부터 5월 24일까지 한 달간 ‘총기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하고, 카르마 유저들이 실제 게임에 적용되는 총기 아이템을 직접 디자인하여 이벤트에 참여함으로써 유저들과 직접 소통하고 게임 개발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다.

이번 공모전에 응모한 작품 중 내부 심사위원의 공정한 투표를 통해 전투적이고 강인한 이미지의 독사를 잘 형상화한 ‘바이퍼(VIPER)’ 작품이 최우수 작품으로 선정되었다. 이밖에 ‘인기있는 AK_삼족오 STG44’, ‘소련 StG44’, ‘불꽃 StG44’, ‘Blood StG44’, ‘개박살총 StG44’ 등 다섯 작품이 우수작품으로 선정됐다.

최우수 작품으로 등극한 ‘바이퍼(VIPER)’는 개발팀에서 실제 디자인 및 제작 작업을 거친 후 ‘카르마’ 상점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며, 최우수상에 선정된 유저에게는 ‘골드 AK-47’ 총기 아이템과 100만 게임머니(KP), 우수상 5명에게는 유료 총기 3종 세트 쿠폰을 금일 지급할 계획이다.

‘카르마’ 게임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박재영 팀장은 “2차 세계대전의 전장 분위기와 게임 색깔을 담아낸 개성 넘치는 응모작이 많아서 당첨작 선정에 어려움을 겪었다”며 “실제 게임 개발과정에 게이머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색 이벤트를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카르마’ 공식 홈페이지(kr.fpscamp.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드래곤플라이
게임소개
'카르마 온라인'은 제 2차 세계대전과 미래, 두 가지 배경을 함께 채택한 FPS 게임이다. 제 2차 세계대전 당시에 실존했던 총과 가상의 미래 총을 모두 만날 수 있으며, 개인전과 팀 데스매치 모드, 서로를 저...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2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