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실존인물이 등장!, `카르마` 신규캐릭터 체험 이벤트

/ 2


▲`카르마` 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두 명을 추가하고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FPS게임 선도기업 드래곤플라이는 자사가 개발하여 서비스 중인 `카르마(KARMA)` 가 신규 캐릭터 체험 및 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9월 28일부터 10월 4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붉은 군대 비밀첩보요원 선발` 이벤트에서는 9월 21일부터 26일까지 6일 동안 매일 1시간 이상 플레이한 게이머 중 100명에게 업데이트 예정인 신규 캐릭터 2종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당첨자는 27일 카르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신규 캐릭터를 체험한 후 자유게시판에 [리포트] 라는 말머리로 체험 후기를 작성하면 3만 KP를 지급한다. 이번 체험 이벤트를 통해 첫 선을 보이는 신규 캐릭터는 각각 미국과 터키의 역사적인 실존인물을 소재로 제작되었다.

미군의 신규 캐릭터는 미국 최초의 흑인 메이저리거이자 흑인인권 운동가로 활약했던 재키 로빈슨을 모티브로 만들어졌으며 카르마 내에서는 `검은 표범` 전차대대의 일원으로 등장한다. 한편, 터키군의 신규 캐릭터는 터기 독립 전쟁의 영웅이자 터기 1대 대통령 무스타파 케말 아타튀르크를 본 떠 만들어졌으며 게임 내에서는 터키군 최고 사령관으로 게이머들에게 선보인다.

카르마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박재영 팀장은 “이번 신규 캐릭터 체험 이벤트는 게이머 여러분에게 미리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의견을 물어 이를 향후 업데이트에 반영하려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게이머와 함께 만드는 카르마를 위한 노력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을 통해 게이머와 소통하는 카르마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카르마` 공식 홈페이지(http://kr.fpscamp.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드래곤플라이
게임소개
'카르마 온라인'은 제 2차 세계대전과 미래, 두 가지 배경을 함께 채택한 FPS 게임이다. 제 2차 세계대전 당시에 실존했던 총과 가상의 미래 총을 모두 만날 수 있으며, 개인전과 팀 데스매치 모드, 서로를 저... 자세히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2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