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삼국지w 신세력 추가! `죽거나 죽이거나`

/ 4

▲ 평판 시스템을 도입한 `삼국지w`


동양온라인은 웹게임 전문 포털 사이트 ‘게임하마’에서 서비스하고 스냅씽킹에서 개발한 인기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 ‘삼국지W’가 1차 평판 시스템을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삼국지W’는 지난 5월 공성전 업데이트를 통해 전쟁의 묘미를 한층 높여 긴장감 넘치는 진짜 전쟁을 경험할 수 있어 유저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공성전 업데이트 후 각 성의 성주 자리를 놓고 치열한 영토 전쟁으로 이어져 전쟁에 대한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공성전의 재미를 한층 더 높이고자 평판시스템을 추가한다. 이 시스템은 연합 내 평판 제도가 생성되는 것으로 세력간의 전쟁에서 아주 중요한 요소로 작용한다.

실제 삼국시대에 존재했던 9개의 이민족 세력이 NPC로 등장해 유저들은 이민족 세력 중 자신이 원하는 세력에게 침략할 수 있다. 침략 시 해당 세력과 유저와의 평판이 생성되어 평판이 나빠지면 유저는 해당 세력 NPC로부터 언제든지 약탈을 당할 수 있게 된다.

이번 평판 시스템 업데이트로 인해 더욱 생동감 넘치는 전쟁이 펼쳐져 ‘삼국지W’에 대한 매력을 한껏 맛 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삼국지W’ 홈페이지(http://www.gamehama.com/samw/)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스냅씽킹
게임소개
'삼국지W'는 중국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게임 내 호족이 되어 자신의 영토를 확장하며 장수 및 아이템을 활용하여 세력을 키워나갈 수 있다. 게임에는 삼국지에 등장하는 5...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