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김형태 ‘데스티니 차일드’, 캐릭터 리자와 한정판 아트북 공개

/ 4

▲ '데스티니 차일드' 한정 아트북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 넥스트플로어)

넥스트플로어는 9일(수), 시프트업과 공동으로 개발하는 모바일 RPG ‘데스티니 차일드’의 두 번째 캐릭터 ‘리자’를 공개하고 한정판 아트북 이벤트를 개시한다고 전했다.
 
이번에 공개된 ‘리자’ 역시 사전에 공개된 ‘다비’처럼 게임 내 스토리를 이끌어갈 주요 캐릭터다. 이 외에 ’강남역’ 등 게임성을 엿볼 수 있는 배경도 함께 공개됐다. 넥스트플로어는 ‘데스티니 차일드’ 정식 출시 전까지 티저사이트를 통해 아직 주인공을 비롯, 다양한 캐릭터들을 순차적으로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데스티니 차일드’ 한정판 아트북 증정 이벤트도 함께 시작됐다. 이 아트북에는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와 일러스트 작가 ‘꾸엠’이 직접 제작한 다양한 원화가 수록되어 있다. 이벤트는 게임 공식카페 내 마련된 전용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아트북은 댓글을 남긴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0명에게 주어진다.
 
‘데스티니 차일드’의 티저 이미지와 이벤트, 관련 소식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티저사이트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estinychil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데스티니 차일드' 캐릭터 '리자'


▲ '데스티니 차일드' 배경 원화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