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넥스트무브 신작 ‘Heavens’ 네이버 단독 사전등록 개시

/ 4

▲ 'Heaven' 사전등록 이미지 (사진제공: 넥스트무브)

넥스트무브는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모바일 MMORPG ‘Heaven'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11일(금) 전했다. 
 
‘Heaven’은 드넓은 필드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풀 3D RPG다. 각 캐릭터 별 특성과 역할 선택으로 전략적인 파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약 10,000개에 이르는 방대한 아이템으로 유저의 기호에 맞게 외형을 꾸밀 수 있다.
 
이번 사전등록은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사전등록에 참여하기만 해도 5만원 상당의 성장 필수 패키지와 한정판 탈 것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넥스트무브는 ‘Heaven’의 홍보모델로 배우 신세경을 발탁했다. 넥스트무브는 신세경의 고급스러우면서도 순수한 이미지가 모바일 MMORPG의 이상향을 표방하는 ‘Heaven’과 일치, 홍보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Heaven'이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단독 사전등록을 시작하게 되었다”라며, “홍보모델로 신세경 씨를 선정하는 등 유저 분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정식 서비스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eaven’ 사전등록 페이지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tmvheave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