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이제는 글로벌 경쟁이다! ‘액션퍼즐타운’ 전세계 출시

/ 4

▲ '액션퍼즐타운'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컴투스)

컴투스는 14일(월), '액션퍼즐타운'을 전세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액션퍼즐타운'은 컴투스의 대표 캐주얼게임 '액션퍼즐패밀리'의 IP를 활용한 신작으로, '칠칠칠땡', '니편내편', '삼단정리' 등 간단하고 빠른 조작이 가능한 10종의 미니게임을 제공한다.
 
또한 180여종의 코스튬을 국가별 특색을 반영한 캐릭터에 적용해 외형을 변경하고,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음은 물론 게임 내 메인 캐릭터인 ‘아쿠’가 사는 집을 꾸미고 업그레이드하는 있는 기능도 추가됐다. 특히 이번 글로벌 출시에 맞춰 새롭게 도입된 '월드 랭킹 시스템'은 게임별 최고 점수의 합계를 바탕으로 세계 순위를 제공함으로써 글로벌 유저들과 함께 순위 경쟁을 즐길 수 있다.
 
'액션퍼즐타운'은 한국어는 물론,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번체) 등 5개 언어를 지원하며, 향후 추가 언어도 지원할 예정이다.
 
컴투스는 '액션퍼즐타운'의 글로벌 정식 출시를 기념해 29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에 출석 하거나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일반 뽑기, 고급 뽑기에 참여 시 제공되는 응모권을 모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응모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 포켓 포토, 문화상품권, 게임 아이템 등을 제공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