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한류스타 홍수아 앞세운 흑풍온라인, 첫 업데이트 단행

/ 1

▲ 홍수아를 홍보모델로 내세운 웹게임 '흑풍온라인' (사진제공: 봄날소프트)

봄날소프트는 웹 MMORPG ‘흑풍온라인’ 첫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8일(금) 밝혔다.

‘흑풍온라인’은 검의 고수와 세상에 혼돈을 가져온 의문의 세력과의 대결을 그린 무협 웹 MMORPG다. 웹게임에 최적화된 부드러운 그래픽과, 다양한 PvP 콘텐츠는 물론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다채로운 장비 외형과 여러 탈것, 매 시간마다 이벤트처럼 진행되는 PvE 콘텐츠를 강점으로 내세웠다. 특히 오픈에 앞서 한류스타 홍수아를 홍보모델로 앞세워 뭇 게이머의 눈길을 사로잡기도 했다.

이번 첫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속 세계보스 진행 방식이 변경되며, 일부 길드 시스템이 강화되는 등 크고 작은 개선이 이루어졌다. 아울러 ‘대박 복두꺼비’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보다 다채로운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세계보스 시스템 변경은 그 동안 웹게임의 민감한 부분 중 하나인 상위 랭커들의 보상 독점을 중하위급 유저층에게도 일정 부분 공유하여 동반성장이 가능하도록 기획됐다. 여기에 신규 추가된 ‘복두꺼비’로 다양한 고급 아이템과 게임머니를 무작위로 얻을 수 있어 캐릭터 성장의 발판을 삼을 수 있다.

봄날소프트 박정훈 PM은 “유저들이 준 소중한 의견을 최우선시하여 맞춤형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라며 “이제 시작에 불과하다. 많은 컨텐츠가 준비되어 있는 만큼 끝까지 책임감 있는 모습으로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흑풍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 공식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흑풍온라인 2015 하반기
플랫폼
웹게임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봄날소프트
게임소개
'흑풍온라인'은 검의 고수와 거대한 악의 세력간의 대결을 그린 웹 RPG로, 웹게임에 최적화된 부드러운 그래픽과 다양한 PvP 콘텐츠를 핵심으로 삼았다. 여기에 다양한 장비 외형과 탈것으로 캐릭터 꾸미기가 가능하...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