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미르의 전설3` 문파 지원행사 마지막 현장

/ 1


▲문파지원행사가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위메이드에서 개발, 서비스 중인 ‘미르의전설3’의 ‘문파 지원 행사’가 4개월간의 긴 여정을 마치고, 지난 7월23일(토) 부평 모임을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이번 오프라인 대장정은 `미르의전설3` 길드인 문파 커뮤니티를 더욱 활성화 시키고자 마련한 행사로, 지난 4개월간 안동, 대구, 용인, 양평 등 전국 7개 도시에서 10여 개 문파 소속 약 300여명의 문원들과 오프라인 모임을 진행해 왔다.

특히, 23일 마지막 행사는 부산, 목포, 안동 등 각지에서 올라온, 5개 문파장과 문원들이 참가한 대규모 연합 모임으로 진행되었으며, `미르의전설3` 개발팀과 운영진이 직접 참석한 가운데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게임에 관한 심도 깊은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문원들은 이번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비행기를 타고 오는가 하면, 질의서를 준비하는 등 열성적인 모습으로, 개발팀을 감동시켰다는 후문이다.

이 외에도 개발팀은 이번 문파와의 만남을 통해, 그 동안 많은 요청이 있었던 직업 밸런스와 관련한 신규 콘텐츠 추가를 약속했으며, 향후 신규 던전 및 필드를 포함하는 대규모 업데이트 계획을 공유해 문파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내기도 했다.

행사에 참석한 한 문원은 “개발팀이 함께 하는 자리여서 특별했다. 특히,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대규모 업데이트 계획을 준비하고 있다는 사실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미르의전설3` 개발팀 김혜진 팀장은 “이번 행사는 ‘미르의전설3’에 관한 보다 생생한 의견을 접할 수 있어서 너무나 감사한 시간이었다. 문원 분들께서 주신 소중한 의견은 검토 후 게임 내 모두 적용할 수 있도록 노력 중이다. 1차적으로는 27일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미르의전설3`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mir3.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위메이드
게임소개
'미르의 전설 3'는 동양 무협 MMORPG '미르의 전설 2'의 정식 후속작이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미르' 대륙을 배경으로 삼은 '미르의 전설 3'는 '미르의 전설 2'의 스토리와 컨셉을 이어감과 동시에 퀘스...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