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컴퓨터 (대표 한동열, www.monsterlabs.co.kr)는 작은 크기에 높은 성능을 겸비한 'BOSSMONSTER E46 BOSSMONSTER Jr. (보스몬스터 주니어)'를 출시한다.
한성컴퓨터의 하이엔드 게이밍노트북 시리즈 BOSSMONSTER 타이틀을 받은 E46 BOSSMONSTER Jr. (보스몬스터 주니어)는 세련된 메탈라인으로 감성을 더한 커버에 14인치 Full-HD IPS광시야각 패널과 인텔 6세대 스카이레이크 코어i7 프로세서, NVIDIA GTX970M 그래픽카드가 탑재됐다.
또한 기존 SATA3 방식보다 더욱 빠른 속도를 제공하는 NVMe PCIe M.2 SSD 저장 장치가 탑재됐으며 최신 제품에 빼놓을 수 없는 DDR4 메모리와 효율적인 시스템 콘트롤이 가능한 듀얼쿨링은 시스템의 강력한 성능과 안정성을 더하고 있다.
매크로 기능이 포함된 LED키보드와 3대의 모니터 연결이 가능한 출력포트, 무전원 충전을 지원하는 USB3.0 포트 외에 다양한 디바이스 연결이 가능한 멀티 포트까지 탑재했다.
한성컴퓨터의 노트북 담당자는 "작은 괴물이라도 휴대성과 고성능의 균형을 고루 갖춰진 만랩에 근접한 녀석으로 키우는 맛이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 관련상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