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3시간 앞당겨진 던파라디오, 새로운 진행자에 관심 집중

/ 1


▲`DJ시엘` 과 함께하는 던파라디오로 개편되었다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 의 라디오 서비스인 ‘던파 라디오’ 가 제5기 진행자 ‘DJ시엘’ 과 함께 더욱 새로워진 모습으로 유저들을 찾아간다.

개편을 통해 달라진 모습을 선보이는 ‘던파 라디오’ 는 보다 편한 유저들의 청취를 위해 방송 시간을 기존 저녁 9시에서 6시로 세 시간 앞당겨 진행하고,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베스트 던파통신’, ‘DJ와 던파를’, ‘업데이트 그 후’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특히, 개편과 함께 첫 인사를 하게 될 제5기 진행자 ‘DJ시엘’ 은 라디오 드라마 성우 출신으로, 보다 재치 있고 프로페셔널 한 진행을 통해 ‘던파 라디오’ 를 이끌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DJ시엘’ 은 ‘유저들과 함께하는 친근한 진행자’ 를 콘셉트로, 게임의 시작인 캐릭터 생성을 비롯해 레벨 1부터 직접 게임을 플레이 하며 이를 통해 경험하게 되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유저들과 나누는 등 더욱 친숙한 소통의 장을 열어갈 계획이다.

던파 서비스를 총괄하는 네오플 이정헌 실장은 “지금까지 던파 라디오는 업데이트와 이벤트 등 다양한 소식을 가장 빠르게 전달해왔다. 빠른 던파 소식과 함께 보다 쾌적한 게임환경 조성 및 효과적인 정보 전달을 위해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http://df.nexon.com/) 및 ‘던파 라디오’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던전앤파이터 2005년 8월 10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네오플
게임소개
횡스크롤 온라인 액션 게임 '던전앤파이터'는 콘솔 게임에서 볼 수 있었던 빠른 스피드와 정확한 타격 판정을 장점으로 내세웠다. 또한 공중 콤보, 다운 공격, 스킬 캔슬 등 과거 오락실에서 즐겼던 벨트스크롤 액션 ...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