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쯔바이 온라인, 31일 사전 공개 테스트 실시

/ 1

▲ 31일 사전 공개 테스트에 돌입하는 `쯔바이 온라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네온소프트에서 개발한 `쯔바이 온라인`이 사전 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

일본 팔콤사의 ‘쯔바이’가 원작인 `쯔바이 온라인`은 마인으로 변한 친구를 구하기 위해 떠나는 모험을 그린 작품으로, 원작이 가진 특유의 게임성에 온라인 게임의 장점을 더한 캐주얼 RPG이다.

오는 31일(수)부터 9월 4일(일)까지 사전 공개 테스트를 진행하는 `쯔바이 온라인`은, 지금까지 진행된 세 차례의 비공개 테스트의 결과물을 토대로 장점은 부각시키고 부족한 점은 보완하여 한층 완성도를 높인 게임으로 탄생했다.

▲차별화된 ‘음식 성장’ 시스템 ▲두 캐릭터의 합체 ‘쯔바이 시스템’ ▲8방향으로 펼쳐지는 화려한 ‘광역 스킬’ 등으로 원작에 충실한 게임이라는 평가를 받아온 `쯔바이 온라인`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PC 게임에 대한 향수가 있는 이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캐주얼 게임 본연의 특징을 더욱 강화하여 ▲화살표를 이용한 게임 진행 동선 안내 ▲게임 콘텐츠와 관련한 각종 학습 도구의 개발 등 이용자들의 쉬운 게임 적응을 돕기 위한 다양한 시스템의 도입으로, 저연령층은 물론, 여성 이용자들에게 역시 큰 환영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테스트는 별도의 신청 과정 없이 누구든 참여할 수 있으며, 테스트 시작전인 30일(화) 게임 클라이언트를 사전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등, 오랜 시간 `쯔바이 온라인`을 기다려온 많은 이용자들을 위한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사실상 서비스를 위한 준비는 완벽히 마친 상태”라며, “돌다리도 두드리며 건넌다는 마음으로 준비한 최종 점검을 마친 후, 빠른 시일 내 오픈 베타 테스트로 일정을 이어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풍성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으로,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쯔바이 온라인` 홈페이지(http://zwei.wemad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네온소프트
게임소개
'쯔바이 온라인'은 팔콤의 액션 RPG '쯔바이'를 기반으로 개발한 온라인 게임이다. 1편 엔딩 이후 이야기를 다룬 '쯔바이 온라인'은 음식을 먹어 성장하는 원작 특유의 시스템과 아기자기한 그래픽, 팔콤 특유의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