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 오는 9월 8일 정식 발매

/ 1


▲ `테일즈` 시리즈 15주년 기념작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 패키지

인트라링스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와 협력하여 `테일즈` 시리즈 사상 최초로 두 명의 주인공을 내세운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 를 오는 9월 8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 는 어떠한 상황에 처하여도 흔들리지 않고 자신의 신념을 관철하는 여주인공 미라, 그리고 그녀를 동경하는 소년 쥬드의 성장 드라마를 그리고 있다. 플레이어는 미라와 쥬드 중 한 명을 선택하여 여러 상황에서 보여지는 다른 관점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작은 여러 가지 면에서 진화하였다. 특히 시리즈 전통적으로 월드맵에서 고정 시점이었던 것이 자유롭게 카메라를 조작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으며, 탐색 요소 또한 한층 강화되었다. 덕분에 필드를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사냥할 수 있어 기존 시리즈와는 다른 느낌을 주고 있다.

달라진 것은 월드맵만이 아니다. 한 명의 캐릭터만을 조작하여 파티원 개별적으로 전투를 진행했던 전작들과는 달리 링크라는 시스템을 도입, 캐릭터간의 협력 요소가 더욱 강화되었다. 또한, 링크 상태로만 사용할 수 있는 링크 아츠는 캐릭터의 조합에 따라 화려하면서도 다양한 술기가 전개되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링크 파트너는 전투 도중 언제라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오버 리미츠 방식도 다소 변경된 부분이 있다. 전투 중 동료 캐릭터와 링크한 상태로 전투를 진행하면 쌓이는 링크 게이지를 최대치까지 모은 다음, 그 상태로 링크 아츠를 사용하면 링크 체인이 발생한다. 링크 체인은 여러 가지 링크 아츠를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시스템으로 이를 이용하여 파트너를 바꾸어 가며 자신만의 콤보를 만들어내는 것도 가능하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는 '테일즈' 시리즈의 마더쉽 타이틀 열세 번째 작품으로 '흔들림 없는 신념의 RPG'라는 장르명을 채택했다. '테일즈' 시리즈 15주년 기념작인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는 시리즈 최초로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