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기 공식 기자단을 모집하는 `엠스타`
`엠스타`가 이용자 기자단을 모집한다.
CJ E&M 넷마블 이 서비스하고 누리엔소프트가 개발한 럭셔리 댄스게임 `엠스타`가 게임 내에서 활동할 ‘엠스타일 기자단’ 1기를 모집한다.
‘엠스타일 기자단’은 게임 이용자로 구성된 기자단이며, 게임 내 업데이트 및 이벤트 등을 발 빠르게 취재해 이용자들에게 생생한 소식들을 전달하는 것 뿐 아니라 커뮤니티 내에서 카툰, 드라마, 소설, 일기 등의 컨텐츠를 생성하거나 초보 이용자를 위한 도우미 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엠스타일 기자단` 에 참여하고 싶은 이용자는 오늘부터 9월7일까지 `엠스타` 홈페이지 (www.netmarble.net)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최종 선발자는 심사를 통해 오는 9월 15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넷마블은 공식 기자단에 선정된 이용자에게 매월 활동비로 일정 포인트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들은 핫라인을 통해 운영자와 정기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하게 되는 것은 물론 각종 오프라인 모임 행사 우선 초대 등 폭넓은 혜택을 제공받는다.
넷마블의 지종민 본부장은 “이용자 기자단이 이용자와 운영진 사이에서 훌륭한 가교 역할을 해주길 기대한다"며 "이용자들의 반응이 좋다면, 앞으로 기자단을 확대 운영해 나가 엠스타만의 문화를 이끌어 갈 수 있도록 지원해나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한편, 넷마블은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3행시 이벤트’도 실시한다. `엠스타` 이용자라면 누구나 손쉽게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주어진 제시어에 맞춰 3행시를 작성해 엠스타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10,000포인트를 제공받는다.
`엠스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mstar.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안내 목소리가 아로나, 블루 아카이브 무선 이어폰 예약판매
- [순위분석] 금강선의 호언장담 진짜였다, 로스트아크 TOP 3
- 닌텐도 스위치 황혼기 장식할 대형 신작 몰려온다
- [오늘의 스팀] 눈물의 땡처리, 마블 어벤저스 90% 세일
- 서양 3대 RPG, 위저드리 1편 리메이크가 스팀에 나왔다
- 가격 인상 항의에 항복한 유니티 "요금 정책 변경 예정"
- 유니티 살해협박, 유니티 직원 소행으로 밝혀져
- 메이플 닉네임 경매 최고가 '라라'는 얼마였을까?
- 블리자드, 모바일게임 신작 ‘워크래프트 럼블’ 사전예약 시작
- 가격 인상 항의, 국내외 개발사 유니티 광고 중단으로 맞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