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최고의 농구 게임 `NBA 2K12`, 10월 7일 정식 발매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는 스포츠 게임의 명가 2K Sports의 NBA 농구 게임 ‘NBA 2K12’ 를 PS3, XBOX360, PC로 10월 7일 국내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발매되는 `NBA 2K12` 는 시리즈 최신작으로, 메인 표지는 NBA 역대 최고의 스타 시카고 불스의 마이클 조던을 비롯해 80년대 NBA의 흥행을 이끈 NBA 역대 최고의 라이벌 LA 레이커스의 매직 존슨과 보스턴 셀틱스의 래리 버드가 화려하게 장식했다.

해마다 꾸준히 출시된 `NBA 2K` 시리즈는 뛰어난 그래픽과 게임성으로 많은 농구팬들의 찬사를 받으며 NBA 농구 게임을 대표하는 최고의 인기 시리즈로 확실히 자리매김해왔다. 특히 2010년 출시된 `NBA 2K11` 는 NBA 역대 최고의 스타 마이클 조던의 등장과 그의 역사적인 플레이를 재현할 수 있는 조던 챌린지 모드를 통해 전세계 500만장 이상의 폭발적인 판매를 기록했으며 각종 게임 미디어에서 선정한 21개의 올해의 스포츠 게임상을 수상했다.

이번 `NBA 2K12` 는 전작에서 호평 받았던 시스템들을 한층 강화해 더욱 실감나는 농구 시뮬레이터 게임으로 발전시켰다.  NBA선수들의 슛 폼을 그대로 재현했으며 선수들의 다양한 표정과 움직임을 담은 풍부한 애니메이션의 추가로 농구의 역동적인 움직임을 놀라울 정도로 생생하게 표현했다. 또한 고비 때마다 뛰어난 3점슛으로90년대 후반 마이클 조던의 시카고 불스 왕조를 든든히 뒷받침했던 스티브 커가 해설가로 새롭게 참가해 보다 한 차원 높은 생생한 농구 해설을 제공한다.

특히, `NBA 2K12` 는 NBA그레이티스트 모드를 새로 도입해 더욱 몰입도 높은 플레이를 제공한다. 마이클 조던, 매직 존슨, 래리 버드, 줄리어스 어빙(Dr.J), 카림 압둘 자바 등 가장 기억에 남는 15인의 전설적인 선수들과 그들이 뛰었던 팀으로 명승부를 다시 재현할 수 있어 예전NBA를 기억하는 유저들에겐 가슴 벅찬 감동으로 다가올 것이다.   `NBA 2K12` PS3, XBOX360 버전에서는 3D TV를 지원하며, PS3버전의 경우 PS무브 모션 컨트롤러 전용 조작법 NBA on the move를 통해 누구나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조작법을 제공한다.

최고의 농구 게임 `NBA 2K12` 는 PS3, XBOX360, PC 플랫폼으로 10월 7일 정식 발매 예정이며, 예약 판매 일정 및 가격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inplayinteractive.net/home/nba2k1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NBA 2K12 2011. 10. 07
플랫폼
PC , 비디오 | PS3 , Xbox360
장르
스포츠
제작사
테이크투인터랙티브
게임소개
'NBA 2K12'는 전작에서 호평 받았던 시스템들을 한층 강화해 더욱 실감나는 농구 시뮬레이터 게임으로 발전시켰다. NBA 선수들의 슛 폼을 그대로 재현했으며 선수들의 다양한 표정과 움직임을 담은 풍부한 애니메...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