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악마사냥꾼을 위한 '와우: 군단' 디지털 디럭스 특전 추가

/ 4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 디지털 디럭스 특전이 추가됐다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 디지털 디럭스 특전에 ‘디아블로 3’ 보상을 새롭게 추가했다고 14일(목) 밝혔다.

새롭게 ‘군단’ 디지털 디럭스 특전으로 추가된 ‘디아블로 3’ 아이템은 악마사냥꾼의 형상변환 투구 ‘배신자의 현신’으로, ‘워크래프트’에 등장하는 동명의 악마사냥꾼에서 모티브를 얻어 디자인됐다. 마찬가지로 특전으로 제공되는 ‘배신자의 날개’와 함께 사용하면 마치 ‘일리단’을 연상케 하는 외형이 탄생한다.

지난해 11월 열린 블리즈컨에서 ‘군단’ 출시 시기와 함께 공개된 디지털 디럭스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속 일리다리 지옥사냥개 탈것 및 냠냠이 애완동물, 그리고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지옥사냥개 탈것, ‘스타크래프트 2’ 초상화, ‘디아블로 3’ 배신자의 날개 그리고 이번에 추가된 ‘배신자의 현신’까지 다양한 특전을 포함하고 있다.

모든 특전은 ‘군단’ 디지털 딜럭스를 구매하는 즉시 사용 가능하다. ‘군단’ 디지털 딜럭스는 배틀넷샵(바로가기)에서 4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여섯 번째 확장팩, ‘군단’에서 다시금 고대의 적 ‘불타는 군단’과 마주하게 된다. 이들을 막기 위해, 양 진영의 용사들은 악마들이 쏟아져 나오는 부서진 섬으로 향해 세계의 일전을 건 ...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