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프리스타일2`JCE와 NHN이 공동 퍼블리싱

/ 4

JCE는 자사에서 개발한 `프리스타일2` 를 NHN과 공동 퍼블리싱 한다고 22일 밝혔다.

`프리스타일2` 는 JCE가 야심차게 개발하고 있는 인기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 의 후속작이다. JCE-NHN 간의 이번 공동 서비스 제휴 체결로 `프리스타일2` 는 오는 10월 실시될 3차 공개 테스트부터 자사의 게임 포털사이트 조이시티닷컴과 NHN의 초간편 게임 서비스 네이버 플레이넷 모두를 통해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JCE - NHN의 `프리스타일2` 공동 퍼블리싱은 `프리스타일`, `프리스타일 풋볼` 의 연이은 성공으로 온라인 게임 스포츠 장르 내 독보적인 시장을 형성하며, 기술력과 노하우를 인정받는 JCE와 스포츠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는 NHN의 만남으로 향후 국내 온라인 스포츠 게임 시장 판도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정우진 NHN 플레이넷사업부장은 “하반기 가장 주목 받고 있는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 를 함께 서비스하게 되어 매우 기대된다. NHN 스포츠 라인업 강화에 큰 역할을 할 `프리스타일2` 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적극 협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장지웅 JCE 사업본부장은 “`프리스타일` 에 이어 `프리스타일 풋볼` 을 서비스하며 쌓은 노하우와 JCE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의 결정판인 `프리스타일2` 서비스를 NHN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NHN과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해 최고의 개발력을 투자한 작품에 걸맞은 완벽한 서비스로 이용자들을 맞이할 것.”이라고 전했다.

업계 관계자 및 이용자들로부터 하반기 가장 기대되는 신작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프리스타일2` 는 실제 농구를 하는 듯한 현실감 넘치는 게임성으로 3차 공개 테스트 준비에 한창이다.

`프리스타일2` 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현재 `프리스타일2` 공식 홈페이지(http://fs2.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프리스타일 2'는 길거리 농구와 힙합 문화를 바탕으로 개발된 '프리스타일'의 정식 후속작이다. '프리스타일 2'는 전작보다 진화된 그래픽을 바탕으로, 레벨업 스트레스를 감소 시키는 스킬 트리 시스템, 실력이 비... 자세히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