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프리스타일2` 3차 OBT를 앞두고 홈페이지 꽃단장!

/ 4


▲`프리스타일2` 는 오는 3차 OBT를 앞두고 홈페이지 리뉴얼을 실시한다

JCE는 다음 달 `프리스타일2` 3차 공개 테스트를 앞두고 홈페이지를 30일 리뉴얼 한다. `프리스타일2` 는 JCE가 개발한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 의 후속작으로 올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게임이다.

`프리스타일2` 공식 홈페이지는 실제 스포츠 하는 듯한 재미를 선사하는 `프리스타일2` 의 핵심 재미와 맥락을 같이 하고 있다. 따라서 향후 선보일 `프리스타일2`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자기 기록, 실시간 대전 결과와 함께 다양한 멀티미디어 게임 자료가 제공되어, 이용자간 소통이 강화되고, 대전 스포츠의 재미가 크게 부각될 전망이다.

`프리스타일2` 는 이번 3차 공개 테스트를 통해 전작 `프리스타일` 에서는 볼 수 없었던 지역기반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할 예정이다. JCE는 `프리스타일2` 만의 새로운 재미가 될 지역기반 콘텐츠를 활용한 다채로운 멀티미디어 자료들을 향후 리뉴얼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강한 소속감을 주는 지역기반 콘텐츠는 대전 스포츠 게임의 묘미를 더해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토리를 지속적으로 만들어냄으로써, 홈페이지 내 이용자들의 활발한 커뮤니티 형성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프리스타일2` 의 다양한 정보에 대한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기 위하여 보다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활용한 점도 눈 여겨 봐야 할 것이다.

장지웅 JCE 사업본부장은 “지역기반 콘텐츠가 게임과 홈페이지에 걸쳐 유기적으로 맞물려 있어, 새롭게 리뉴얼 될 `프리스타일2` 홈페이지는 이용자들의 게임에 대한 정보욕구를 채워줄 뿐만 아니라, 실제 스포츠를 즐기며 느꼈던 재미까지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오는 30일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과 함께 NHN의 초간편 게임 서비스 네이버 플레이넷에서도 `프리스타일2` 전용 페이지가 오픈 될 예정이다.

`프리스타일2` 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fs2.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프리스타일 2'는 길거리 농구와 힙합 문화를 바탕으로 개발된 '프리스타일'의 정식 후속작이다. '프리스타일 2'는 전작보다 진화된 그래픽을 바탕으로, 레벨업 스트레스를 감소 시키는 스킬 트리 시스템, 실력이 비... 자세히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