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미르의전설3, 중국에서 10월 30일 OBT 시작!

/ 1

▲ 10월 30일 중국에서 서비스되는 `미르의전설3`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미르의 전설3` 중국 공개서비스 일정이 10월 30일로 확정됐다.

`미르의 전설3`는 2001년 중국에 진출해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현재까지 누적회원 2억명을 기록한 스테디셀러 게임 `미르의 전설2`의 차기 타이틀로, 미르의 전설 시리즈를 잇는 게임성과 업그레이드된 그래픽으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기대작이다.

`미르의 전설3`는 지난 3개월동안 두 차례의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안정성, 커뮤니티성, 콘텐츠 재미요소 등 전반에 걸친 게임성 검증 과정을 거치며, 기대감을 증폭시켜왔다.

특히, 마지막 비공개테스트에서는 일일접속률, 재접속률, 신규회원수, 동시접속자수 등 게임 내 수치들이 고른 상승세 나타내며, 중국에서의 긍정적인 분위기를 방증하기도 했다.

또한, 공개서비스를 한달 앞둔 `미르의 전설3`의 사전 마케팅을 10월 한달 동안 진행 될 `미르 페스티벌`에서 펼칠 계획이다.

‘미르 페스티벌’ 기간 동안에는 `미르의 전설2`의 중국 서비스 11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업데이트, 전국 문파들의 서버간 대전, 게임 내 아이템 보상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이 실시되어, 중국 내 `미르의 전설` 팬들의 관심이 집중 될 것으로 기대된다.

샨다게임스의 탄췬자오 사장은 “그 동안 위메이드와의 긴밀한 공조 속에 미르의 전설3 의 최적화된 버전을 구현해 낼 수 있었다”며 “이제 론칭을 위한 모든 준비를 끝마쳤다. 중국 전역에서 대대적인 마케팅을 진행해, 명실상부한 MMORPG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위메이드의 김남철 부사장은 “이번 공개서비스는 양사가 오랜 시간 공들여 준비해 온 만큼, 안정적인 서비스를 자신한다.”며 “미르의 전설 시리즈의 연 이은 성공을 이끌어, 위메이드의 중국 영향력 확보와 매출원 확대로 지속적인 성장의 기틀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르의 전설3`의 중국 공개 서비스에 관한 상세 정보는 중국 홈페이지(http://mir3.sdo.com)’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지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위메이드
게임소개
'미르의 전설 3'는 동양 무협 MMORPG '미르의 전설 2'의 정식 후속작이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미르' 대륙을 배경으로 삼은 '미르의 전설 3'는 '미르의 전설 2'의 스토리와 컨셉을 이어감과 동시에 퀘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