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레이싱 매니저, 놀토에서 채널링 서비스

/ 1


▲게임포털 놀토에서 채널링 서비스하는 `레이싱매니저`

 

초이락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게임포털 ‘놀토`가 동양온라인과 계약을 맺고 웹게임 ‘레이싱매니저’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레이싱매니저’는 레이싱을 소재로 한 육성형 대전 시뮬레이션 웹게임으로 유저가 레이싱팀의 감독이 되어 팀을 운영, 다른 플레이어와 1:1 레이싱 대결을 펼칠 수 있으며 그랑프리 리그에 참여하여 챔피언에 도전하는 등 베스트 드라이버로 성장시키는 과정에서의 육성의 재미를 맛볼 수 있다.

또한 다운로드 없이 언제든지 웹 브라우저를 통해 즐길 수 있는 쉬운 접근성과 사실적인 3D 리플레이 영상의 화려한 그래픽, 실제 레이싱 경기장을 그대로 옮겨놓은 리얼리티 요소등을 통해 실제 레이싱 경기를 보는 듯한 생동감을 만끽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류지혜, 남궁민희, 최별이 등 총 15명의 실제 유명 레이싱 모델이 카드로 등장하는 ‘카드 시스템’은 팀의 활력소 역할과 함께 당대 인기 레이싱 모델과 함께하는 재미요소를 만끽 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하여 11월 1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였다.

먼저 ‘레벨10의 특권, 꿈의 그랑프리에 도전하다!’이벤트는 1레벨에서 10레벨까지 레벨 업을 할 때마다 ‘레이싱매니저’ 코인을 받을 수 있으며 그랑프리에 3회 이상 참여한 유저 중 총 10명에게  ‘100코인’과 함께 ‘8성 플레티넘 레이싱’카를 지급한다. 또한 그랑프리에 도전하여 그랑프리 랭킹 1,2위 유저에게는 ‘그랑프리 상금 30만원’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서킷의 꽃, 레이싱걸을 영입하라!’이벤트는 자신의 팀에 마스코트가 될 레이싱걸 카드를 모아 수집한 레이싱걸 카드 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남자의 패션필수품 페라리 정품 악세사리를 선물로 드린다.

장형순 총괄이사는 “게임포털 ‘놀토’의 첫 웹게임인 ‘레이싱매니저’를 시작으로 차별화된 컨셉의 전략형 웹게임등 다양한 웹게임 라인업을 준비하고 있다”며 “자체 개발 게임인 ‘슈퍼스타K 온라인’과 ’프로젝트 머큐리’를 비롯, 2011년 하반기에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을 퍼블리싱하여 서비스 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남자가 꿈꾸는 1%의 로망, ‘레이싱매니저’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포털 ‘놀토`(www.nolto.com) 와 공식 홈페이지(http://rm.nolt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육성시뮬
제작사
리젠소프트
게임소개
'레이싱 매니저'는 레이싱 스포츠 대회 'F1 코리아 그랑프리'를 소재로 한 웹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F1 레이싱 팀의 감독이 되어 자신만의 팀을 구성하고 발전시켜 'F1 코리아 그랑프리'에 참가...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2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