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여성 캐릭터만 제공? 라이브플렉스 `퀸스블레이드`

/ 1

▲ 라이브플렉스의 자체 개발 신작 `퀸스블레이드`


라이브플렉스는 자사가 개발 중인 신작 MMORPG ‘퀸스 블레이드’를 금일 발표했다.

‘퀸스 블레이드’는 ‘드라고나 온라인’에 이어 라이브플렉스의 두 번째 자체 개발 온라인 게임이며, 그 동안 ‘키메라’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던 개발 프로젝트의 정식 서비스 명칭이다.

‘퀸스 블레이드’는 모든 캐릭터가 여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러한 게임의 성격을 반영해 ‘그들만의 세계를 제패하고자 하는 모든 여성들’을 대표하는 복수형의 ‘퀸스(Queens)’와 날카롭고 차가운 기운의 전투를 표현한 ‘블레이드(Blade)’를 조합하여 선정되었다는 것이 라이브플렉스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라이브플렉스는 ‘퀸스 블레이드’의 콘셉트 이미지도 함께 선보였다. 이 이미지는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 중 하나를 형상화한 것으로 몽환적이면서 차가운 매력을 지니고 있으며, 잘 만들어진 밀납인형 같은 느낌도 함께 표현되고 있다.

라이브플렉스 김병진 대표이사는 “드라고나 온라인으로 이미 시장에서 검증된 라이브플렉스의 게임 개발력이 퀸스 블레이드를 통해 확실하게 그 가치를 인정받게 될 것이다.”라며, “완성도 높은 게임 개발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으며, 2012년 1분기에는 첫 선을 보일 예정으로 높은 기대를 하셔도 좋을 것”이라며 신규 개발 게임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퀸스 블레이드’에 대한 구체적인 게임 내용 및 서비스 일정 등에 대해 빠른 시일 내에 별도의 자리를 통해 발표할 계획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라이브플렉스
게임소개
'퀸스블레이드'는 게임 내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가 여성이라는 독특한 설정을 채택했다. 외계 지적 생명체 '나락'의 침공에 맞서 싸우는 인간의 이야기를 그린 '퀸스블레이드'에는 '프리나이츠'와 '로얄가드', 두 세...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