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섹시한 액션 슈팅 `파이널 미션` 사전 참가자 모집

/ 1


▲ 티저 사이트를 공개하고 비공개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하는 `파이널미션`


쿤룬코리아가 서비스 할 예정인 액션 슈팅게임 ‘파이널미션’ 의 티저 사이트를 공개하고 비공개테스트 참가자를 사전 모집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섹시한 액션 슈팅게임을 표방하고 있는 ‘파이널미션’ 은 미래에 테러리스트들의 활동이 더욱 과격해지면서 강대국들이 용병 부대에게 다수의 군사 임무와 치안을 위탁하기 시작하고, 국경이 없어진 혼란스러운 시기에 최정예 용병들이 마지막 임무를 수행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는 온라인 액션 슈팅 게임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사이트에는 여주인공 캐릭터를 전면에 내세워 액션과 섹시함의 컨셉을 강조하고 있으며, 중앙에 위치한 한편의 영화와 같은 게임 동영상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파이널미션’ 만의 액션성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4일(금)부터 16일(수)까지 비공개테스트에 참여할 유저를 사전 모집한다. 이번 테스터 모집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선착순 100명에게는 비공개테스트 기간에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코스튬 아이템을 지급한다.

쿤룬코리아 퍼블리싱사업본부 김민구 본부장은 "티저 사이트와 사전 테스터 모집을 통해 앞으로 진행될 파이널미션의 본격적인 행보를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다. 사전 테스터는 파이널미션의 중요한 선발대가 되어 향후 핵심 유저로 게임과 함께 할 것이다.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 드린다." 고 전했다.

이번 비공개테스트 참가자 사전 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파이널미션’ 의 티저 사이트(http://fm.koram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파이널미션` 스크린샷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에픽게임즈
게임소개
'파이널 미션'은 미래에 테러리스트들의 활동이 더욱 과격해지면서 강대국들이 용병 부대에게 다수의 군사 임무와 치안을 위탁하기 시작하고, 국경이 없어진 혼란스러운 시기에 최정예 용병들이 마지막 임무를 수행한다는 내...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1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