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액션 TPS `파이널 미션` 첫 비공개테스트 성황리 종료

/ 1


▲ 지난 23일(수)부터 25일(금)까지 총 3일간 첫 테스트를 진행한 `파이널 미션`


쿤룬코리아는 액션 TPS ‘파이널미션’ 의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쿤룬코리아의 첫 번째 클라이언트 게임 ‘파이널미션’ 은 미래 테러리스트들의 활동이 더욱 과격해지면서 강대국들의 정치적 판단에 의해 급성장한 용병 부대들 간의 무력 충돌로 빚어진 지구 종말의 위기에 맞서 최정예 용병들이 지구와 인류를 구해 낼 마지막 임무를 수행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는 온라인 액션 TPS 게임이다.

이번 1차 비공개 테스트는 단 한 차례의 서버다운 없이 안정적으로 운영됐으며, 파티 리스폰 맵인 연구소, 자기부상열차, 백화점을 비롯하여 점령전, 폭파전이 가능한 항공우주국, 설원기지와 같은 다양한 게임 모드와 맵을 선보이며 ‘파이널미션’ 만의 게임성을 체험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또한 ‘파이널미션’ 의 공식 홈페이지에는 다양한 유저의견이 등록됐다. “언리얼엔진3를 이용한 그래픽 수준이 높다”, “초반 진입장벽을 해소하기 위한 날씨 효과는 누구에게나 동등해 좋았다” 라는 댓글과 “탄창 장전 및 은폐, 엄폐가 유명 콘솔게임 `기어스 오브 워` 와 흡사해 놀랐다”, “PvE 모드가 기대된다. 빨리 공개 해 달라” 는 등의 기대감을 엿 볼 수 있었다.

특히 유저 1인당 평균 플레이 타임 약 103분, 재접속률이 64%를 상회하였으며, 여성캐릭터 생성 유저가 약 80%에 달하는 등 게임 회원들의 높은 관심과 몰입도를 확인할 수 있었다.

쿤룬코리아 퍼블리싱사업본부 김민구 본부장은 “이제 첫 발을 내디딘 파이널미션의 첫 번째 테스트에 참여해 주신 많은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테스터 여러분의 의견을 수렴해 PvE모드를 포함, 기존 총 싸움게임과 다른 액션 TPS 본연의 재미를 선보여드리겠다” 고 전했다.

한편, ‘파이널미션’ 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fm.koram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혹한을 배경으로 한 `파이널 미션` 스크린샷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에픽게임즈
게임소개
'파이널 미션'은 미래에 테러리스트들의 활동이 더욱 과격해지면서 강대국들이 용병 부대에게 다수의 군사 임무와 치안을 위탁하기 시작하고, 국경이 없어진 혼란스러운 시기에 최정예 용병들이 마지막 임무를 수행한다는 내...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