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SD풍 2D무협 `열혈협객` 9일 파이널 테스트

/ 1

▲ 9일부터 파이널 테스트를 진행하는 `열혈협객`


마상소프트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2D 열혈무협 MMORPG ‘열혈협객’이 9일 오후5시부터 55시간 동안 파이널 테스트를 실시한다.

‘열혈협객’은 몬스터와 대결하는 PvE와 유저 개인간의 PvP, 대규모 공성전 등 다양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SD풍 2D 열혈무협 MMORPG로, 유저는 다양한 직업 스킬과 무기에 숨겨진 ‘무기술법’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자신만의 캐릭터 육성 및 전투의 재미를 맛볼 수 있다.

또한 유저의 캐릭터가 강력한 공성무기로 변신할 수 있는 독특한 방식의 공성전과 화려한 액션을 바탕으로 펼쳐지는 스킬 위주의 전투를 특징으로 하며, 강화, 채집, 제조 등 MMORPG의 기본 요소도 충실히 갖추고 있다.

‘열혈협객’은 이번 파이널 테스트에서 레벨 업 속도 개선과 아이템 드롭율 상향, 최대 기력 및 감소 등을 통해 쉬운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며, 강화된 타격 효과와 더욱 빨라진 공격 및 이동 속도를 선보인다.

테스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테스트 기간동안 캐릭터를 생성해 20극(레벨), 40극, 60극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달성 레벨에 따라 공개 서비스 시 캐릭터명 선점 기회와 특수 호칭, 그리고 장착 중인 장비 계승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마상소프트 손봉호 PM은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보다 쉽고, 빠르게 전투의 재미를 맛볼 수 있도록 개선했다”며,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마지막으로 진행하는 테스트인 만큼 많이 떨리고 기대된다. 많은 유저 분들의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열혈협객’의 파이널 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앤게임(http://www.gamengame.co.kr)과 공식 홈페이지(http://www.knightstor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마상소프트
게임소개
'열혈협객'은 지옥군단의 침략으로 인해 잿더미로 변해버린 중원을 무대로 삼은 2D 무협 MMORPG다. '열혈협객'은 캐릭터의 빠른 육성을 기반으로, 몬스터와 대결하는 PVE, 유저 개인간 PVP, 대규모 공성전...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