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스마트한 퍼즐게임 `한게임 버즐` 12월 출시예정

/ 1


▲`버드`와 `퍼즐`의 합성어 `버즐` 


NHN의 국내 게임포털 한게임이 이달 말 스마트폰 액션퍼즐게임 `한게임 버즐:잃어버린 깃털`을 출시할 예정이다.

`한게임 버즐:잃어버린 깃털`은 엔필이 개발한 인기앱 `버즐`의 후속작으로 엔필과 한게임의 스마트폰 게임 사업제휴에 따른 것.

특히, 다양한 스테이지와 아이템은 물론 새롭게 디자인된 캐릭터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더욱 귀엽고 업그레이드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티저사이트 오픈을 통해 이달 말 출시를 예고했으며, 사이트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 버즐걸이 등장한 게임소개 동영상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 게임의 이미지와 걸 맞는 깜찍하고 발랄한 외모의 ‘박연주’양이 게임에 등장해 게임 내 깜찍한 캐릭터 외형과 사운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다채롭고 경쾌한 게임성을 잘 보여주고 있다. 현재, 티저사이트에는 클래식모드에 대한 정보가 공개돼 있으며, 매주 새로운 게임모드에 대한 정보를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버즐`은 버드(Bird)와 퍼즐(Puzzle)의 합성어로 같은 색깔의 새들을 3개 이상 붙여 클리어하는 퍼즐 게임이다. 서비스 7개월만에 전세계 600만명 이상이 다운로드 받을 만큼 큰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한게임과의 스마트폰 게임 사업제휴를 통해 `한게임 버즐:잃어버린 깃털`을 시작으로 다양한 스마트폰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