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인크로스, 증권 트레이딩 시스템 오픈 이벤트 실시

/ 1

인크로스는 현대증권과 이트레이드증권의 프리미엄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인 ‘MP트래블러Ⅱ’의 오픈을 기념해 `거래만하면 무조건! 엠틱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거래만하면 무조건! 엠틱쿠폰!` 이벤트에서는 ‘MP트래블러Ⅱ’를 통해 단 1회라도 주식 거래를 하면 선착순 1,000명 모두에게 추첨 없이 엠틱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을 제공한다. 엠틱 모바일 상품권은 휴대전화로 발송되며 패밀리마트, 에뛰드하우스, 교보문고, 피자헛 등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이트레이드증권은 매월 1회 이상 주식거래를 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LTE폰 추가 부담금 전액을 지원하는 `더욱 빠르고 저렴하게 LTE폰을 만나자`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현대증권과 이트레이드증권의 ‘MP트래블러Ⅱ’는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편리하게 주식 거래를 할 수 있다. 초기 메뉴에서 한 번의 터치만으로 관심종목, 현재가, 호가, 주문, 체결 현황 등 모든 서비스로 바로 이동이 가능하고, 단순화된 UI로 모바일 트레이딩에 생소한 초심자들도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유료 증권 전문가 방송인 ‘라디오스탁’을 비롯해 종목평가, 기업 가치투자의 지표를 제공하는 ‘X-Ray, V-Chart’ 서비스도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인크로스 M-Biz사업본부 독고세준 본부장은 “스마트폰을 이용한 주식거래가 급격히 늘고 있는 가운데 고객들이 홈 트레이딩 시스템(HTS) 이상으로 안정성과 기능성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우리투자증권 NH투자증권에 이어 현대증권과 이트레이드증권을 이번에 오픈하였고, 내년 상반기에는 6개 이상의 증권사를 대상으로 다양한 OS와 태블릿을 지원하는 라인업을 준비해 서비스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증권과 이트레이드증권의 ‘MP트래블러Ⅱ’는 안드로이드마켓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가격은 무료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