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소녀시대, `프리스타일` 시리즈 게임 캐릭터로 출동

/ 1

JCE는 15일 올 겨울 자사의 대표게임을 한데 묶은 통합 브랜드 ‘프리스타일 스포츠’의 홍보모델로 소녀시대를 선정하고, 소녀시대 캐릭터 출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고 전했다.

게임업계 최초로 스타마케팅을 시도하며 인기 걸그룹과 호흡을 맞춰온 JCE는 올 겨울 `프리스타일`, `프리스타일 풋볼`. `프리스타일2`를 한데 묶은 통합 브랜드 ‘프리스타일 스포츠’의 홍보모델로 소녀시대를 선정했다.

`프리스타일 스포츠`의 얼굴이 된 소녀시대는 차주 각 게임별로 3명씩 캐릭터가 출시되며, 향후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올 겨울 ‘프리스타일 스포츠’를 알리는데 힘쓸 예정이다.

송인수 JCE 대표이사는 “축구, 농구 종목을 넘나들며 대한민국의 대표 온라인 스포츠 게임으로 자리잡은 프리스타일 시리즈와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 소녀시대의 만남은 각 분야 최고라는 이미지로 잘 부합한다”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또한 “’프리스타일 스포츠’와 소녀시대 모두 두터운 남성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에서 서로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고 덧붙였다.

JCE는 소녀시대 캐릭터 출시를 앞두고 오늘(15일)부터 ‘게임에 등장할 소녀시대 멤버를 맞춰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스타일`, `프리스타일 풋볼`, `프리스타일2` 홈페이지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각 게임에 등장할 3명의 멤버가 누구인지 맞추는 내용이다. 게임별 홈페이지 접속 후 댓글로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이용자에게는 ‘소녀시대 캐릭터’가 상품으로 증정된다.

올 겨울 게이머들의 승부욕에 확실하게 불을 지필 ‘프리스타일 스포츠’와 소녀시대와 함께하는 사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프리스타일` 시리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프리스타일 풋볼'은 축구를 소재로 만든 게임으로, '프리스타일'의 첫 후속작이다. 1명의 유저가 1개의 캐릭터를 조작하는 방식을 채택하여 유저간 협동과 경쟁을 강조했다. '프리스타일 풋볼'은 전문 선수들이 뛰는...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