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쉽

  • 이용등급
  • 전체
  • 출시년도
  • 2017. 03. 13

총 106개의 뉴스가 있습니다.
  • 워게이밍은 22일, 자사의 신작 ‘월드 오브 워쉽’슈퍼 테스트를 시작한다. 이번 테스트를 통해 국내 유저들은 ‘월드 오브 워쉽’정식 출시 버전을 미리 즐길 수 있다. 또한, 테스트 종료 후에도 계정 정보 초기화 없이 연구 단계, 경험치, 크레딧 등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2015.09.22 09:30
  • 워게이밍은 오는 9월 10일부터 자사의 신작 ‘월드 오브 워쉽’ 슈퍼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월드 오브 워쉽' 슈퍼 테스트는 22일부터 열린다. 22일부터 슈퍼 테스트 종료까지 만 18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월드 오브 워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매주 목요일 이메일을 통해 개별 발표된다
    2015.09.11 09:33
  • 워게이밍은 3일, 자사의 신작 ‘월드 오브 워쉽’ 슈퍼 테스트를 9월 중 실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월드 오브 워쉽’은 지난 7월 시작된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으로 국내에 첫 공개됐으며 9월 중 테스트 종료 및 초기화가 진행된다. 이후 만 18세 이상을 대상으로 슈퍼 테스트가 바로 시작된다
    2015.09.03 10:59
  • 워게이밍은 2일, 해상전을 다룬 자사의 신작 ‘월드 오브 워쉽’ 게임 엔진 개발 과정을 담은 개발자 일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게임 클라이언트와 서버 엔진이 조화를 이뤄 거대한 규모의 해상전을 실감나게 구현해 내는 과정을 설명하고 있다. ‘월드 오브 워쉽’ 개발팀은 영상을 통해 실제로는 300m에 달하는 군함 한 척의 작은 부분까지도 실제와 똑같이 세부적으로 묘사했다
    2015.09.02 13:31
  • 워게이밍은 자사의 신작 ‘월드 오브 워쉽’비공개 테스트 주요 데이터를 공개했다. ‘월드 오브 워쉽’은 지난 7월 15일부터 비공개 테스트에 돌입했으며, 한 달간 전투 당 평균 소요 시간은 10분 31초인 것으로 나타났다. 한 전투 당 제한 시간은 20분이지만 평균적으로 10분이면 한 판이 끝났다
    2015.08.28 19:06
  • 워게이밍은 자사의 신작 ‘월드 오브 워쉽’에 독일 군함 연구 계통도가 추가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독일에서 열리는 게임스컴 2015를 통해 워게이밍은 독일 군함을 최초로 공개한다. 방문객들은 워게이밍 부스에 마련된 ‘월드 오브 워쉽’ 체험존에서 순양함 Dresden 과 Hermelin, 전함 Bismarck와 Tirpitz 등을 플레이하며 각 군함별 운용법을 익힐 수 있다
    2015.08.06 12:22
  • 워게이밍은 자사의 신작 ‘월드 오브 워쉽' 개발자 일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향후 게임에 추가될 예정인 '신호기'와 '위장' 시스템을 설명하고 있다. '신호기'와 '위장'은 군함을 꾸미는 것과 함께 군함의 성능 향상시켜주는 두 가지 효과를 발휘한다. '신호기'는 실제 해상에서 군함을 식별하는 주된 방법 중 하나다
    2015.07.22 12:00
  • 워게이밍은 15일 자사의 신작 ‘월드 오브 워쉽’의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월드 오브 워쉽’은 ‘월드 오브 탱크’에 이은 워게이밍의 차기작으로 지난 5월 종료된 알파 테스트에 이어 15일 저녁 7시부터 국내 비공개 테스트에 돌입한다. 이번 테스트는 알파 테스트 신청자 4만 명과 추가로 선정된 테스터를 대상으로 24시간 운영된다
    2015.07.15 09:49
  • 워게이밍은 1일, 자사의 신작 ‘월드 오브 워쉽' 비공개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월드 오브 워쉽’은 ‘월드 오브 탱크’에 이은 워게이밍의 차기작으로 지난 5월 성황리에 종료된 알파 테스트에 이어 오는 7월 15일부터 테스트에 돌입한다. 이번 테스트에는 기존 알파 테스터를 포함해 알파 테스트 신청자 전원에게 테스터 권한이 자동으로 부여된다
    2015.07.01 09:44
  • 워게이밍은 자사의 신작 ‘월드 오브 워쉽' 개발자 일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월드 오브 워쉽’에 등장하는 지도들을 개발하는 과정을 상세하게 설명하고 있다. 20세기 초반 실제 해전이 벌어졌던 배경과의 적합성, 다양성, 게임 플레이, 시각적 완성도 등 다양한 요소들 사이의 균형을 맞추는 과정을 소개하고 있다
    2015.06.04 11:46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