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7개의 뉴스가 있습니다.
  • 한동안 소식이 뜸했던 ‘테라’의 소식이 영상을 통해 공개되었다. NHN 한게임은 금일(20일) 논타겟팅 MMORPG ‘테라’의 커스터마이징 영상을 공개했다. 총 1분 40초 분량의 본 영상에서는 휴먼, 캐스타닉, 바라카, 아만, 포포리 등 테라 전 종족의 커스터마이징 장면을 확인할 수 있으며...
    2010.05.20 18:48
  • ‘테라’가 2010 GDC를 통해 북미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해외 최대 게임 전문 웹진 ‘IGN’에서는 PC게임 메인 화면에 ‘테라’ 대형 이미지와 함께 “아름다운 배경 그래픽과 액션감 넘치는 전투 조작 방식은 유저들이 게임에 매료되기에 충분했다”는 내용의 기사를 보도했다.
    2010.03.25 13:27
  • "테스트를 시작한지 일주일째인데 도대체 이게임을 왜 해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테라` 8일차 테스트가 있던 3월 5일. 어떤 유저가 공식홈페이지에 쓴 푸념글이다. 본인은 이 글을 보는 순간 도끼에 머리를 논타겟팅으로 후려 맞는듯한 기분이 들었다. 테스트를 하는 동안 내 머리속을 멤돌며...
    2010.03.15 22:12
  • 온라인 게임 개발사 블루홀스튜디오(대표 김강석)는 북미법인 ‘블루홀인터랙티브’를 ‘엔매스 엔터테인먼트(En Masse Entertainment, 이하 엔매스)’로 사명을 변경하고, 본격적인 북미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2010.02.25 09:30
  • 블루홀스튜디오에서 제작중인 논타겟팅 MMORPG ‘테라’가 오는 26일부터 3차 CBT를 실시한다. ‘테라’ 서비스를 맡고 있는 NHN 한게임은 금일(17일) 양재동에서 기자 간담회를 갖고 3차 CBT일정과 이번 테스트에서 보여줄 신규 콘텐츠 및 향후 개발 방향을 공개했다.
    2010.02.17 19:29
  • NHN이 운영하는 게임 포털 한게임은 차세대 MMORPG `테라`의 3차 CBT를 2월 26일부터 3월 7일까지 2만 명의 테스터를 대상으로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2010.02.17 11:43
  • ‘그래픽 최적화’는 테라의 성공 유무를 가늠 짓는 중요한 열쇠 중 하나다. 비주얼’만’ 좋은 게임이 될 것인지 비주얼’도’ 게임이 될 것인지는 일단 뚜껑을 열어 봐야 알겠지만, 그 전에 만인이 두루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있지 않다면 그저 보기만 좋은 떡이 아니겠는가
    2010.02.17 09:24
  • 이번 영상은 ‘테라’의 실제 제작과정의 컨셉 및 콘티, 캐릭터와 맵 선정 후 실제 플레이를 기반으로 만들어지는 과정을 상세히 보여주는 영상으로 지난 지스타 2009에서 첫 공개되어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프로모션 영상의 제작과정을 상세하게 확인 할 수 있다
    2010.02.12 10:50
  • 2010년 최대 기대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NHN의 ‘테라’와 ‘워해머온라인’ 출시 일정이 공개됐다. NHN 김상헌 대표는 금일(28일) 2009년 4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 질의응답 시간에서 향후 퍼블리싱 게임의 런칭 일정을 묻는 질문에 ‘테라는 1분기에 3차 CBT가
    2010.01.28 11:31
  • 올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테라’의 블루홀스튜디오에 투자자들이 앞다퉈 자금을 내놓고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게임전문 개발사인 블루홀스튜디오는 최근 케이넷인베스트먼트, 스톤브릿지캐피탈 등 6개 투자사로 구성된 콘소시엄으로부터 180억원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4일 밝혔다.
    2010.01.04 09:45
  • 온라인 게임을 제작하는 단계 중에서 `사운드` 분야는 분명 프로그램이나 그래픽에 비해 우선순위에 밀려 있고 국내에서는 대형 프로젝트가 아니면 구색 맞추기 형태로 진행되는 것이 보통이지만, 유저들의 눈이 높아지고 제작사들도 이들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수용하려는 노력이 진행됨에 따라 타 분야...
    2009.12.15 15:02
  • 블루홀 스튜디오에서 ‘테라’를 개발하고 있는 아트팀장 황철웅AD가 입을 열었다. 그는 지스타 셋째날(28일) 벡스코에서 개최한 테라 유저들을 위한 ‘유저 컨퍼런스’ 2부 섹션에서 ‘게임 아트디렉팅의 실제와 비전’이라는 주제로 강연대에 섰다.이날 강연에서는 일반유저들이 궁금했던...
    2009.11.29 01:11
  • 블루홀 스튜디오는 28일 부산 벡스코에서 ‘테라’ 유저컨퍼런스를 갖고 지난 1,2차 테스트의 결과와 향후 비전을 설명했다. 이날 간담회를 진행한 김낙형 AP는 ‘피드백 결과를 빠르게 반영할 수 있는 프로세스’와 ‘빠른 빌드’와 ‘릴리스’, ‘QA의 프로세스가 잘...
    2009.11.28 22:07
  • NHN에서 서비스하는 논타겟팅 MMORPG `테라`의 지스타 2009 시연 영상이다. 지난 CBT 때와 달리 점프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으며 정해진 시연시간 동안 유저가 원하는 대로 선택하여 시연할 수 있었다. 2차 CBT까지 실시한 `테라`는 현재 개발 중이며 다음 테스트 일정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2009.11.27 23:40
  • 저희는 액션게임을 만드는 게 아닙니다. 처음부터(개발초기)부터 MMORPG를 만들고 있었고 지금도 그렇습니다. 27일 부산 센텀호텔에서 열린 ‘테라’ 기자간담회에서 김낙형 PD는 이같이 말했다. 지스타 버전에 유저들의 의견을 받아드려 점프가 추가되었지만....
    2009.11.27 12: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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