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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액토즈소프트는 네이버와 계약을 체결하고 자사의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의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네이버 회원은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편리하게 ‘라테일’을 즐길 수 있다. 라테일은 간단한 키보드 조작으로 다양하고 화려한 액션이 가능한 사이드 뷰 방식의 캐주얼 액션 RPG로, 원색적인 색감을 이용한 특유의 그래픽과 아기자기한 게임성이 특징이다
    2014.02.12 20:18
  • 넥슨은 12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게임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마비노기에서는 13일부터 26일까지 게임 내 NPC ‘교역 상인 임프’에게 ‘카카오 초콜릿 케이크’를 가져다 주는 미션을 완료하고, 홈페이지의 ‘스윗 초코 응모하기’에 참여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수제 초콜릿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4.02.12 20:14
  • 넥슨은 12일 모바일 게임 전문 자회사 네온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첫 타이틀 ‘구운몽 : 어느 소녀의 사랑 이야기’의 프로모션 영상을 홈페이지를 통해 최초 공개했다. 여성 유저층 타깃의 연애 어드벤처 장르인 ‘구운몽’은 주인공 양소유가 행방불명 된 친구를 찾는 과정에서 여러 명의 미소년을 만나며 겪게 되는 모험과 사랑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PC패키지 게임이다
    2014.02.12 19:56
  • 확실히 기대작은 다르다. 네오위즈게임즈의 '블레스'가 게임의 구체적인 형태를 공개한 사이, 이번 주 40위로 진입했다. 테스트 단계가 아님을 고려하면 '기대작 절차'를 잘 밟고 있는 셈이다. 네오위즈게임즈가 공들여 개발 중인 MMORPG '블레스'는 시스템과 콘텐츠 하나하나에 정성을 쏟고 있는 것이 큰 매력이다
    2014.02.12 19:32
  • 조이맥스가 12일 2013년도 연간 결산 실적 및 4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국제회계기준 연결 재무제표 기준 2013년 연결기준 실적은 매출 514억 원, 영업이익 181억 원, 당기순이익 146억 원으로 전년 대비 매출은 86% 성장 했으며,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흑자전환 했다
    2014.02.12 11:46
  • 게임전문거래사이트 아이템베가 12일, 최용현 신임 대표이사 선임을 공식 발표했다. 아이템베이의 창업자인 김치현 회장이 2001년, 세계최초 온라인게임 아이템거래 중개 서비스를 오픈한 후, 2008년 강철웅 대표, 2009년 이창석 대표에 이은 제4대 대표이사 선임이다. 이창석 전 대표는 일신상의 사유로 지난달 사임했다
    2014.02.12 11:42
  • 위메이드의 신작 모바일게임 '윈드러너2'가 올해 상반기 안에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윈드러너2'는 위메이드의 인기 모바일게임 '윈드러너'의 공식 후속작이다. 게임 세부내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전작이 워낙 높은 인지도와 인기를 쌓아 온 만큼 기대치는 높은 상황이다
    2014.02.12 11:16
  • 위메이드의 지난해 연결기준 매출은 약 2,274억원을 기록해 전년 대비 90% 증가했으며, 영업이익과 순이익은 각각 123억, 122억을 기록하며 흑자전환해 성공했다. 특히, 모바일게임 연간매출만 약 1,408억원을 기록해, 전년 대비 약 1,037% 증가하며 수직 상승했다. 이는 전체 매출의 약 60% 이상 비중을 차지하며 주 매출원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했고, 다양한 사업적 노하우를 축적해 성장의 토대를 마련했다
    2014.02.12 09:55
  • 액토즈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카드배틀게임 ‘확산성 밀리언아서 for Kakao’가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확산성 밀리언아서 for Kakao’는 전 세계 1천만 유저들이 즐긴 ‘확산성 밀리언아서’의 카카오 게임하기 버전으로, 보다 쉬워진 레벨업과 최대 친구 숫자 확대, AP 회복 속도 향상 등 쉽고 편해진 게임성으로 무장했다
    2014.02.11 18:47
  • 넥슨 공식 페이스북이 젊은 기운이 돋보이는 운영방식으로 주목받고 있다. 해당 페이스북 페이지는 어느새 10만 명의 팬 수를 확보했으며, 유저 활동비율만 따지면 삼성전자보다 높은 상황이다. 작년 7월부터 공식 운영을 시작한 넥슨 페이스북 '넥슨'은 2개월 만에 '좋아요' 1만 명을 돌파했고, 다시 5개월 만에 10만 명을 훌쩍 뛰어넘었다
    2014.02.11 17:16
  • 넥슨은 11일 엔펀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어드벤처 러닝게임 ‘캔디코스터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을 통해 출시했다. ‘캔디코스터 for Kakao’는 지상질주를 포함하여 와이어액션, 수상, 공중, 수중 등 기존 러닝 게임과 차별화 된 다양한 환경과 플레이 방식을 제공한다
    2014.02.11 15:34
  • 픽토소프트는 게임젠에서 개발한 TCG ‘에이지 오브 히어로즈 for Kakao’를 11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출시됐다고 밝혔다. ‘에이지 오브 히어로즈 for Kakao’는 픽토소프트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함께 진행하는 ‘모바일 게임 글로벌 퍼블리싱 사업’의 선정작으로 최고의 문명을 건설하기 위해 영웅들을 모으고,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TCG이다
    2014.02.11 15:11
  • 세시소프트는 오늘 엠브릭스가 개발한 아케이드 슈팅 게임인 '와일드샷 for Kakao'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와일드샷 for Kakao'는 과거 아케이드에서 즐기던 건슈팅 게임과 유사한 방식의 게임이지만, 자동 타겟, 구르기 회피 등 모바일 인터페이스에 맞게 새롭게 해석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게임이다
    2014.02.11 14:52
  • NHN블랙픽은 스마트폰 이용률이 높아지고 있는 50대 이상 시니어 세대들을 위한 모바일 게임 '두뇌 18세 for Kakao'를 1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두뇌 18세'는 뇌 건강 활성화 목적으로 개발된 모바일 게임으로 NHN블랙픽이 지난 1일 분사 이후 선보이는 첫 게임이다. NHN블랙픽은 50대이상 시니어 층을 타깃으로 '두뇌 18세'를 제작했다
    2014.02.11 14:48
  • '위메이드 GIVE'는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과 연계한 다양한 후원 캠페인 및 임직원과 게임 이용자가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하며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난 한 해 동안 WEME 게임 이용자 약 1,500만 명이 참여하는 등 인기리에 운영되고 있다
    2014.02.11 14: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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