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95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퍼펙트월드 게임즈는 올해 3분기 PC와 모바일로 출시 예정인 SF 판타지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의 오픈월드 지역 별 특색을 소개하는 지역 파일을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여정이 시작되는 곳 아스트라는 아름다운 자연 환경에서 낙천적이며 강인한 주민들이 살고 있는 곳이다. 아스트라 대피소가 있어 좋은 동료들을 만날 수 있는 장소이기도 하다. 비교적 번화한 무역항인 벵기스항에서는 등불이 환하게 켜져 있는 야시장과 잊을 수 없는 축제를 만날 수 있는 곳이다. 다만, 모래사장에서 갑자기 나타날 샌드웜에 대한 주의를 요한다.
엘리트 과학자들이 만든 공중도시 헬가드는 최고 인재와 기술을 총동원한 곳으로 이곳에서는 하나부터 열까지 최신 과학기술이 담긴 것을 볼 수 있으며, 더 깊은 비밀이 숨겨 있을 지도 모르는 지역이다. 나비아 구역 상공에 떠 있는 고래자리섬은 놀이공원을 연상시키는 건축양식으로 꾸며져 실제로 롤러코스터, 회전목마 등을 탈 수 있는 곳이다.
크라운 광산은 다양한 종류의 강철로 만들어진 건물과 숲이 입체적으로 조화를 이룬 지역이다. 보물과 공포가 공존하며, 습하고 복잡한 지형을 가지고 있다. 사람이 살 수 있는 곳이 얼마 없을 정도로 얼어붙은 워렌 설원의 얼음은 매우 위험하지만, 눈 속을 질주하는 경험을 느낄 수 있다.
게임 내에서는 이러한 지역들을 탐색하는 것만으로도 즐거움을 느낄 수 있으며, 가벼운 등산부터 시작해 각종 놀이기구 탑승, 리프트 탑승, 제트팩 활공 등도 가능하다.
한편, ‘타워 오브 판타지’ 테스트 일정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 소식은 추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메카 취재팀장을 맡고 있습니다jong31@gamemeca.com
- 데바데 살인마와 연애하는 미연시 ‘훅드 온 유’ 한국어 지원
- [오늘의 스팀] 뗏목에서 살아남기, 래프트 정식 출시
- 폴 가이즈: 얼티밋 녹아웃, 무료 플레이 전환
- 7세대 풀 스타트 포켓몬 '나몰빼미' 모양 소파 나왔다
- 장난감 총 '너프' 마스코트 캐릭터가 너무 무서워 화제
- [겜ㅊㅊ] 압도적 스토리텔링, 저세상 몰입도 게임 4선
- 국산 사이버펑크 액션 '산나비' 스팀 앞서 해보기 시작
- 갓 오브 워·몬헌 라이즈 포함, 스팀 여름 세일 24일 시작
- 로스트아크, 봇 단속 강화하자 5일 만에 동접자 67% 감소
- 귀하디 귀한 공포게임 신작이 대거 몰려온다
인기게임순위
-
1
리그 오브 레전드
-
2
로스트아크
-
3
피파 온라인 4
-
4
발로란트
-
5
서든어택
-
63
오버워치
-
71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
81
메이플스토리
-
91
디아블로 이모탈
-
10
아이온: 영원의 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