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도트로 그려낸 질주 액션, '다크 히어로 대쉬' 정식 출시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5,89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다크 히어로 대쉬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블루포션게임즈)
▲ 다크 히어로 대쉬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블루포션게임즈)

5일, 블루포션게임즈가 모바일 RPG 방치형 게임 '다크 히어로 대쉬'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디제너레이션엑스에서 개발한 '다크 히어로 대쉬'는 뛰어난 2D 도트 그래픽으로 구현된 방치형 RPG다. 속도감과 타격감을 살려 콘텐츠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타 방치형 게임과 차별화된 요소로 추가된 5가지의 무기를 전략적으로 선택하고 활용하는 시스템이 적용됐으며, 이런 전략적 차별점을 통해 글로벌 사전예약자 수는 10만 명을 돌파했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정식 서비스와 함께 풍성한 이벤트도 시작했다. 우선 모든 유저에게 풍부한 게임 재화와 아이템을 제공하며, 공식 페이스북을 팔로우한 유저에게는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블루포션게임즈 관계자는 “개발사와 함께 유저들이 만족할 수 있는 게임성을 제공하는데 모든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만큼, 즐겁게 플레이해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다크 히어로 대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2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