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파밍 재미 높였다, 미르 기반 모바일 신작 사전예약 실시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15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미르: 레볼루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미니킹 게임즈)

미니킹 게임즈는 23일, 모바일 MMORPG '미르: 레볼루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이 게임은 액토즈 공식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로얄 프로덕션(Royal production)이 개발했고, 미니킹 게임즈가 서비스한다.

미르: 레볼루션은 미르 IP를 기반으로 한 신작으로, 전사, 법사, 도사 등 대표 직업 3종, 미르 세계관, 사북성 공성전 등을 현대적인 그래픽으로 구현했다. 게임성을 이어받는 동시에, 20배 드롭률 맵, 최고 드롭 보물 상자, 제한 없는 거래 시장 등으로 파밍 재미를 더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50레벨 속성 반지, 마혈 결정, 5만 원보 등을 지급한다. 또,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진행하는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50레벨 벨트, 빨간색 코스튬 조각 5개 등을 추가로 준다.

친구 초대 이벤트도 한다. 초대한 친구가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원보, 장비 정수, 전공령 등을 제공하고, 초대한 인원이 많을수록 더 많은 보상을 지급한다. 친구 초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S22 플러스, 엑스박스원 S 등을 증정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