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징가가 선보이는 골프게임 신작, 국내 출시 준비 중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88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골프 라이벌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징가)

징가는 23일, 스타라크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국내 서비스하는 멀티플레이 골프 게임 '골프 라이벌'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골프 라이벌은 수백종에 달하는 골프장과 다양한 테마를 앞세운 골프 게임이다. 튜토리얼을 통해 조작법을 익힐 수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다른 유저와 실시간 골프 대결을 즐긴다. 보상으로 골프공, 클럽, 골프장 체험 등이 주어진다.

1 대 1 대결 외에도 킹덤, 아레나, 스페셜 챌린지 등 여러 모드로 다양한 대전을 경험할 수 있다. 또, 친구 요청을 통해 지인과 실시간으로 대결하거나 선물하며 친목을 다지고, 경기를 통해 전 세계 이용자와 겨룰 수 있다.

골프 라이벌 관계자는 "멀티플레이 실시간 골프 게임 골프 라이벌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라며, "누구나 쉽게 골프의 재미를 온라인으로 경험할 수 있는 골프 라이벌이다. 골프 라이벌을 통해 골프의 세계에 빠져보시길 바라며, 풍성한 선물이 기다리는 사전예약도 잊지 말고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2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