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블소, 오늘부터 3차 비공개 테스트 실시

/ 1


▲ `블레이드 & 소울`의 3차 CBT가 시작된다 (사진 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차기작 ‘블레이드 & 소울’(Blade & Soul, 이하 블소)이 금일(9일)부터 22일까지 2주간 대규모 3차 CBT를 실시한다.

이번 3차 CBT는 4월 25일부터 진행된 사전테스트(The Appetizing) 참가자들과 홈페이지 모집을 통해 선발된 테스터 등 30만 명 이상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11일부터는 `블소 3차 CBT PC방`으로 선정된 전국 1,500개 PC방에서 `블소`를 즐길 수 있다. 선정된 PC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3차 CBT 테스터들은 신규 클래스 ‘소환사’를 비롯해, 신규 경공 스킬인 ‘승천비’(벽타기),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등 새롭게 추가된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9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스페셜 보패 이벤트’는 홈페이지에 고지된 미션을 게임 속에서 달성해 보패(게임내 등장하는 아이템으로, 총 8조각으로 이루어짐)를 완성하는 이벤트로 인게임의 정보를 웹과 연동하여 진행된다. 복잡한 절차 없이 게임플레이를 통해 진행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톡 플러스를 통한 테스터권 지급 이벤트도 9일부터 22일까지 열린다. 스마트폰을 소유한 고객이 `블소`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등록하고, 행운번호를 발급받아 공식 홈페이지에  매일 오전 11시부터 응모하면, 선착순으로 3차 CBT 테스트 권을 증정한다. 블소의 카카오톡 페이지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리스트에서 찾을 수 있다.

한편, 블소는 사전테스트에서 공개된 신규 클래스 ‘소환사’와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으로 여성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최근 중국 최대 게임사이트(17173.com) 선정 온라인게임 기대작 순위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외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블소의 3차 CB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http://bns.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영월촌 전경 (사진 제공: 엔씨소프트) 


▲ `블소` 종족 중 하나인 진족 이미지 (사진 제공: 엔씨소프트)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