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바로크 온라인, 서버 증설 및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 1


▲ `바로크 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사진 제공: 엔틱게임월드)

 

엔틱게임월드는 자사의 게임포털 TNT Game에서 서비스 중인 웹게임 `바로크 온라인`이 신규서버 아미르 오픈과 동시에 대규모 업데이트인 Episode2: 왕가의보물를 실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총 17가지로 구성된 Episode2: 왕가의보물 업데이트는 신규서버 아미르 오픈, 최고레벨 확장, 인원 무제한 PVP 전용 전장 및 신규 시스템 추가, 필드맵 4종, 던전 추가, 신규스킬 16종, 최고급 장비아이템 추가, 초보자 지원확대 등 상위 콘텐츠 확장과 동시에 기존 콘텐츠의 강화 및 개편을 감행한다.

특히, 기존 60레벨에서 80레벨로 최고레벨을 상향하고 맵, 던전, 신규 스킬, 장비 아이템 등 관련 콘텐츠를 업데이트해 유저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게다가 초보자를 위한 지원이 대폭 강화된다. 60레벨까지 최대 약 10만원 상당의 캐쉬아이템을 지원해 `바로크 온라인`을 처음 경험하는 유저도 게임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경험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또한 PVP를 즐기는 유저를 위해 기존 90명 PVP전용 던전 외에 인원무제한 던전이 새롭게 추가된다. 한편, 필드에서 PK를 즐기는 유저는 일정 PK수치에 따라 감옥에 수감되어 청소 자원봉사나 보석금을 통해 가석방 되는 아기자기한 감옥 시스템도 새롭게 선보인다.

아울러 길드전 중 기존 PVP와 PVE가 공존한 인스턴트 던전 뿐만 아니라 필드형 PVE 전장도 추가되어 부담 없는 대규모 전쟁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각종 던전 난이도 개편, 보상 아이템 강화, 정예몬스터 보상 강화, VIP 시스템 추가, UI 개편 등 혜택강화 및 편이성 위주의 개편을 시도한다.

한편, 8월 22일까지 필드와 던전에서 최대 5만원 상당의 아이템과 캐릭터만 생성해도 5천원 상당의 캐쉬아이템을 지급하는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바로크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http://ba.tntgam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엔틱게임월드
게임소개
`바로크 온라인` 은 인간을 멸망시킨 신에 대해 인간들이 저항하며 신의 의도를 파헤치는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웹 RPG로, 기존의 무협 배경의 전략형 웹게임과는 차별화된다. 게임 내에는 무사, 전사, 궁사...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1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