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함대전 다음은 기갑전, 모바일 전략게임 ‘탱크제국’ 출시

/ 1

▲ '탱크제국'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신스타임즈)

신스타임즈가 15일(화), 자사의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탱크제국: 남자의시대(이하 탱크제국)’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탱크제국’은 2차 세계대전을 무대로 현실감 넘치는 함대전을 선보인 ‘전함제국: 강철의함대’의 후속작으로, 이번에는 그 무대를 지상으로 옮겨 탱크들의 박력 넘치는 대전을 그려냈다. 특히 고품질 그래픽으로 실감나는 전투를 보여줄 뿐만 아니라, 실존 탱크 160종도 고스란히 구현했다.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우선, 공식 카페에 가입하고 댓글로 인사말을 남기기만 해도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평점을 등록한 후 카페에 인증하거나, 게임 내 일본열도 점령 후 카페에 인증하는 유저에게는 게임 캐시인 ‘다이아’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3월 31일(목)까지 전투력 순위에 따라, 100만원 상당의 RC탱크,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대표는 “탱크의 전략적인 묘미를 맛볼 수 있는 ‘탱크제국’이 드디어 정식서비스를 진행하게 됐다”며,  “많은 유저 분들이 기다린 만큼, 열심히 준비하였으니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탱크제국’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댓글 0 (댓글을 달면 1포션이 지급됩니다)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