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새'계를 구해라! ‘앵그리버드 더 무비’ 19일 국내 개봉

/ 1

▲ '앵그리버드 더 무비' 공식 트레일러 (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채널)

[관련기사]

모바일게임으로 유명한 ‘앵그리버드’가 이번에는 국내 극장가를 강타한다.

로비오엔터테인먼트가 오는 19일(목), 자사의 모바일게임을 기반으로 제작된 영화 ‘앵그리버드 더 무비’를 국내 개봉한다.

‘앵그리버드 더 무비’는 2009년 출시 후 30억 다운로드라는 기록을 세운 모바일게임 ‘앵그리버드’를 3D 애니메이션으로 영화화한 작품으로, 게임 속 캐릭터 ‘레드’, ‘척’, 그리고 ‘밤’ 등 분노조절 문제가 있는 새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고향인 ‘버드 아일랜드’에서 평화로운 삶을 살던 이들은 갑작스레 찾아온 정체불명의 돼지 ‘피그’의 음모에 맞서 싸우게 된다.

이번 국내 개봉에 앞서, 지난 13일에는 여의도 IFC 몰에서 ‘앵그리버드 더 무비’ 시사회도 열린 바 있다. 당시 현장에는 한국어 더빙을 맡은 예능인 신동엽을 비롯해, 핀란드 대사 등이 참석했으며, 영화 시사와 함께 ‘앵그리버드’ 코스튬 이벤트, 포토타임, 무대인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됐다.


▲ '앵그리버드 더 무비' 시사회 현장 사진 (사진제공: 로비오)

로비오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영화 시사회 진행 후 ‘앵그리버드’ 캐릭터가 선보이는 슬랩스틱 코미디는 물론, 3D로 재탄생한 새총 액션, 패러디 등을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모두 유쾌하게 즐겼다는 소감을 들었다”며, “2016년 여름 ‘앵그리버드 더 무비’가 개봉을 앞둔 다양한 애니메이션 중 선두에서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앵그리버드 더 무비’는 해외에서 개봉되어 호평을 이어가고 있으며, 전세계 37개국에서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영화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앵그리버드 더 무비' 스틸샷 (사진출처: 공식 웹사이트)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