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도시활공 어드벤처, 미러스 엣지 카탈리스트 정식 발매

/ 1

▲ '미러스 엣지 카탈리스트' 스크린샷 (사진제공: 게임피아)


게임피아는 7일, EA와 협력해 다이스(DICE)의 1인칭 액션 어드벤처 신작 '미러스 엣지 카탈리스트'를 PS4와 Xbox One으로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
 
'미러스 엣지 카탈리스트'는 주인공 '페이스(Faith)'가 첨단 기술 도시 '글라스(Glass)'에서 도시에 감춰진 끔찍한 음모를 파헤치고, 도시의 영웅으로 탄생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플레이어는 '페이스'의 시선에서 오픈월드를 기반으로 구축된 고층 빌딩부터 지하 터널을 자유롭게 누빌 수 있다. 고공 점프와 슬라이드 외에도 짚라인을 이용해 허공을 가르고, 각종 장애물을 뛰어넘으며 도시를 탐험하게 된다.

이 외에도 도시 곳곳에 숨은 퍼즐 요소와 스토리 미션, 다른 유저와 속도 경쟁을 벌이는 멀티플레이 '타임 트라이얼' 등을 갖췄다. 
 
'미러스 엣지 카탈리스트' 초회판에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투 러너키트' 다운로드 코드가 동봉되어 있다. 키트를 사용하면 '러너 태그'와 적에게 표시되는 겉모습을 바꿔주는 전투 테마 '에코 셰이더'를 이용할 수 있다.
 
'미러스 엣지 카탈리스트'는 15세 이용가이며,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바로가기)를 포함한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바로가기)와 페이스북(바로가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미러스 엣지 카탈리스트' 스크린샷 (사진제공: 게임피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다이스
게임소개
'미러스 엣지 카탈리스트'는 프리러닝과 액션을 결합한 '미러스 엣지'의 후속작이다. 플레이어는 전작과 마찬가지로 주인공 '페이스'를 조작하여 다양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도시의 건물 사이를 뛰어다니고 장애물을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1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