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요격만이 살 길! PS4 디펜스게임 ‘절대요격 워즈’ 한국어판 출시

/ 4

'절대요격 워즈' PS4판 패키지 이미지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가 9일(목), 어콰이어와 협력해 디펜스게임 ‘절대요격 워즈’ 한국어판을 PS4로 정식 발매한다.

‘절대요격 워즈’는 끊임없이 습격해오는 거대한 적 ‘에너미’에 대항해 도시를 지키는 디펜스 액션게임이다. 특히 각기 다른 외형과 공격패턴을 지닌 ‘에너미’를 파악해, 이를 공략하는 재미를 담고 있다. 여기에 도시 이민자들에게 세금을 걷어, 도시를 강화하는 등 육성 요소도 존재한다.

이 밖에도 게임 내에는 각종 임무를 의뢰하는 ‘제독’부터 시작해, 자유분방한 도시방어 담당과 언제나 불만이 많은듯한 정보 담당 등 각양각색의 개성을 보유한 오퍼레이터들이 등장한다. 특히 이들과 친분을 맺거나, 함께 미션을 진행하면서 그들의 재미난 모습도 감상할 수 있다.

‘절대요격 워즈’의 심의 등급은 12세 이용가이며, 구입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바로가기)를 포함해 유명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가능하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절대요격 워즈' PS4판 스크린샷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절대요격 워즈 2015. 07. 02
플랫폼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어콰이어
게임소개
‘절대요격 워즈’는 끊임없이 습격해오는 거대한 적 ‘에너미’에 대항해 도시를 방어하는 디펜스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도시의 사령관이 되어, 도시 방어 시설을 구축하게 된다. 특히 원형으로 지어진 도시를 돌려서, 각... 자세히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