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요격만이 살 길! PS4 디펜스게임 ‘절대요격 워즈’ 한국어판 출시

/ 1

'절대요격 워즈' PS4판 패키지 이미지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가 9일(목), 어콰이어와 협력해 디펜스게임 ‘절대요격 워즈’ 한국어판을 PS4로 정식 발매한다.

‘절대요격 워즈’는 끊임없이 습격해오는 거대한 적 ‘에너미’에 대항해 도시를 지키는 디펜스 액션게임이다. 특히 각기 다른 외형과 공격패턴을 지닌 ‘에너미’를 파악해, 이를 공략하는 재미를 담고 있다. 여기에 도시 이민자들에게 세금을 걷어, 도시를 강화하는 등 육성 요소도 존재한다.

이 밖에도 게임 내에는 각종 임무를 의뢰하는 ‘제독’부터 시작해, 자유분방한 도시방어 담당과 언제나 불만이 많은듯한 정보 담당 등 각양각색의 개성을 보유한 오퍼레이터들이 등장한다. 특히 이들과 친분을 맺거나, 함께 미션을 진행하면서 그들의 재미난 모습도 감상할 수 있다.

‘절대요격 워즈’의 심의 등급은 12세 이용가이며, 구입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바로가기)를 포함해 유명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가능하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절대요격 워즈' PS4판 스크린샷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절대요격 워즈 2015. 07. 02
플랫폼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어콰이어
게임소개
‘절대요격 워즈’는 끊임없이 습격해오는 거대한 적 ‘에너미’에 대항해 도시를 방어하는 디펜스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도시의 사령관이 되어, 도시 방어 시설을 구축하게 된다. 특히 원형으로 지어진 도시를 돌려서, 각... 자세히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